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613

속초 한정식 한양집에서 든든한 한상 속초 시내를 가면 어떤걸 먹어야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실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시내에 위치한 ! 속초 한정식 한양집 포스팅 드릴게용~ 이마트 반대편 라인으로 쭉~ 따라서 들어가다 보면 속초 한정식집으로 꽤 유명한 한양집이 나와요 주말이나 성수기 시즌에는 예약을 주고 가시는게 가장 편하답니다 ㅎㅎ 시간에 맞춰서 식사도 할 수 있고 식사도 빠르게 나와요~ 저희는 갑자기 가게 되어서 좀 기다리기도 했고 못 먹을뻔 하기도 했으니 전화먼저 주시면 좋겠죠~?!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저흰 한양솥밥정식으로 주문 후 식사를 열심히 기다려봅니다 ㅎㅎ 아무래도 1인분씩 솥밥을 해주시다 보니 시간이 꽤 오래걸려요 오랜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밑찬부터 등장! 바다다보니 생선 구이가 딱 등장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무슨 .. 2019. 8. 24.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에서 포장 홍대 마늘 떡볶이 맛집인 홍마떡에서 포장해서 집에서 바글바글 끓여 먹었어요 ㅎㅎㅎ 여기가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라고 하길래 천안에서 마늘 떡볶이 먹었던 기억을 더듬더듬 하면서~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앞쪽에 유료주차장이 있으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은 그곳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구요! 굉장히 좁은 도로이니 잠깐 세워놓고 포장해가는 경우도 가능하면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 내부에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지만 아주 큰 규모는 아니랍니다 ㅎㅎ 주문은 셀프코너에서 하시면되는데 직접드시는거랑 포장떡볶이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포장떡볶이는 조리된것 or 직접조리로 나뉘어 지구요 ! 저는 집에서 직접조리하는걸로~ 그리고 모듬 튀김을 시켰습.. 2019. 8. 23.
장흥 이집이좋겠네 본점에서 계곡즐기기 장흥 이집이좋겠네 본점 다녀왔어요 ㅎㅎ 요건 실내서핑 전이지만 여름이 다가기 전 ! 계곡 가실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포스팅 드립니다 ㅎㅎ 바닷물이 짜서 싫으신분들이나 서울에서 금방 갈 곳들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너무 좋겠죠~ 장흥에서 꽤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알고계실텐데요 유명한 그분도 왔다간 곳이더라구요 ㅋㅋ 언제 왔다가셨나~ ㅋㅋ 사장님이 알아보신것도 신기! 무튼 장흥 이집이좋겠네는 과일 정도는 사가지고 갈 수 있는 곳이여서 저희도 과일을 좀 사갔어요 ㅎㅎ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말랑말랑 백도도 사고 계곡에서는 빠질 수 없다는 수박도 샀어요 ㅋㅋ 수박이 반통짜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는 ㅠㅠ 자두도 한팩사고~ 이제 백도는 철이지나서 먹기 힘든 아쉬움과 함께.. 평상은 이렇게 엄~~~ 청 많아요 ㅎㅎ .. 2019. 8. 22.
남양주 웨이브서프에서 실내서핑하러 남양주 웨이브서프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 멀리 양양가서 바다 서핑을 하기엔 레저를 함께 즐기는 친구가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친구가 알아봤던 서울 근처 실내서핑장으로 냉큼 달려갔어요~ 서울 중심가 기준으로 1시간~ 1시간 반정도? 제가 저도 모르게 중간중간 과속을 해서 그렇게 도착한건지..ㅎㅎ 생각보다 차가 막히지 않아서 냉큼 도착 했답니다~! 늦게나마 여름 휴가를 빠르게 즐기고 있는 저이기에 한여름이 아니더라도 즐길 수 있는 이곳! 남양주 웨이브서프 포스팅 드릴게요 ㅎㅎ 외관도 보시는것 처럼 으리으리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앞마당같은 곳에선 야외 캠핑도 할 수 있는데요 카라반이라고 하나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물놀이도 하고 요래조래 즐기러 많이 오셨더라구요 저흰 서울 근처 실내서핑장을 검색하여.. 2019. 8. 21.
동두천 일미양꼬치에서 마라탕이랑 꼬치 동두천 일미양꼬치에서 마라탕이랑 양꼬치 먹고 왔어요~^^* 휴무엔 왠지 모르게 고기를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엄마와 함께 언니네랑 양고기 한점 하러 급 동두천으로 향했어요 ㅎㅎ 동두천 번화가인 지행역 부근은 처음 가보았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도보로 이용하는게 가장 좋답니다 무튼 ! 이날 간곳은 지행역 부근에 있는 곳이 였는데요 동두천 일미양꼬치 메뉴입니다 ㅎㅎ 저흰 양갈비, 양꼬치 하나씩 마라탕 1인분을 먼저 주문 했어요 마라탕은 셀프코너 오른쪽의 그릇에 재료 가득 담아서 직원분께 드리면서 매운맛 단계를 말씀 주시면 만들어서 가져다 주신답니다 ㅎㅎ 저는 두부 가득, 어묵볼, 야채, 소세지, 메추리알 등등 다양하게 넣어서 한그릇 했는데요 역시나.. 2019. 8. 11.
가평 빠지 추천 나루수상레져 굿 긴긴 휴가덕분에 요리 조리 뒤늦은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는 두나입니다 ㅎㅎ 여유만 좀 된다면 여름 2달, 겨울 2달 긴긴 휴가를 갖으면서 레져를 즐기고 싶은데요 이래 저래 일을 하면서 즐기다 보니 한시즌 한시즌 건너 뛰다가 가평 빠지 추천을 드리는 나루수상레져로 웨이크보드를 즐기러 어언.. 4년인가 5년 만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 친구들도 레져를 즐기지 않다보니 혼자 올 수가 없어서 동호회를 들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무튼 저흰 어제 아침에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양양고속도로의 특혜를 받으며 아침에 가평 빠지 나루수상레져로 출발했어요 오며 가는 길에 잠시 해가 떳다가 비가 오다가 난리를 쳤지만 ㅎㅎ 그래도 일단 가자며 급 만남으로 가평 출발~ 가평 빠지 추천을 드리는 나루수상레져에 서울에서 한시간만에 도.. 2019. 8.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