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원동 자판기 카페에서 커피한잔

by 두나리스트 2020. 2. 3.
728x90
반응형

망원동 자판기 다녀왔어요 ㅎㅎ

이곳은 예~~~전에 인생샷의 명소로 많은 분들이

한참 다녀가셨던 곳인 듯 ! 

하지만 저는 또 우연~히 지나가다가

이곳을 가게 되었는데요

 

깜깜한 저녁 산책길에 덩그러니 핑크색자판기 카페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

 

망원동 자판기는 쓱지나가다가도 

아~? 저 자판기가 뭐지? 

하면서 눈에 한번 쏙 띄는 카페입니다

 

저 자판기가 문이라는 ! ㅋㅋ

참 신기하죠?

 

사실 카페라기보다 

아이스크림을 파는 곳이구나 생각하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들어갔었지만

 

 

저 화려한 아이스크림 콘을 보니

아~ 여기 사진 찍으러 오는 곳이구나 하고

음료만 ㅎㅎ 가격도 좀 있는 편이라

다음에 맛난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하고

 

저의 애정애정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과

 

뒷편 냉장고에 있는 딸기우유를 하나

집어서 주변을 구경했답니다 ㅎㅎ

 

망원동 자판기 카페를 들어가시면은

쇼케이스에 요 인어꼬리가 쑉 들어가있는 

캔과

 

딸기캔, 초코캔이 있는데

케익이래요! ㅋㅋ 요놈들도 패스~

 

자리는 이렇게 옆으로 앉는 좌석들이여서

약간의 허리 아픔이 있는 곳이에요 ㅎㅎ

참고 해서 가시면 좋을듯 !

 

드디어 주문한 딸기우유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장

커피는 생각보다는 연한맛이여서

좀 아쉬웠지만

 

딸기우유는 꽤 맛있었어요 ㅋㅋ

하지만 양이 너무 부족 ㅠㅠㅠ

 

가성비 많이 아쉬운 카페...

사진찍고 하는 그런 카페인듯해요

 

무튼

 

셀프바의 컵도 핑크핑크한게

이쁘긴 정말 이뻤어요 ㅎㅎㅎ

고것은 아주 만족 스러움을 가득 안고

 

 

 

매장입구에 있는 버스카드 자판기 ㅋㅋㅋ

자판기도 핑크핑크하지만

무언가 모르게 요상했던 카페랍니다 ㅎㅎ

 

그래도 !

 

낮시간에 가면은 포토스팟도 있고

메뉴도 이쁘게 나오니 사진 찍는 것으로는

살포시 추천을 드릴 만은 합니다 ~!

 

그럼 전 짧은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망원동 자판기 카페 주소는 아래 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