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청주 데이데이데이에서 브런치 저녁으로

by 두나리스트 2019. 12. 29.
728x90
반응형

청주 브런치 맛집

데삼이네 다녀왔어요~*^^*

 

이곳은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청주 데이데이데이 ~!

 

제가 참 좋아하는 인테리어가 가득한

청주 데이데이데이는 봄,여름,가을에

날 좋을땐 웨이팅도 있다는 !!ㅎㅎ

 

저흰 이번에 다녀와서 저녁에 여유롭게

분위기 잡고 먹고 왔어요

 

분위기 좋은 1층 좌석 어느곳에 앉아서

요런 저런 인테리어 구경도 하구요

 

(사장님이 직접하셨데요 대박 ㅎㅎ)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이곳에서 저희는

 

양송이 스프하나, 샌드위치,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당

 

 

조 밑에 귀야운 트리도 보이고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물씬~

 

청주 데이데이데이의 인테리어에는

트리하나만 딱 있어도 분위기가 사네요 ㅎㅎ

 

저 분홍문은 화장실인데

저기가 포토존이니 꼭 화장실 들리시길 바랍니당 ㅋㅋ

 

무튼 요것저것 구경하다보니 메뉴 등장!

 

양송이 스프와 함께

기본으로 주시는 직접만드신 치아바타 빵 등장 !

 

가끔 판매도 하시던데 이날은 가물가물 ㅎㅎ

 

기본빵이라서 스프에 찍어먹어도 되고

잼이랑 버터랑 같이 먹어도 맛나용 ㅠㅠ

 

살짝 데워주시니 바로 드시길 추천!

그 다음 샌드위치랑 샐러드가 바로 나왔는데요

리뉴얼 되었다는 소고기 샌드위치,

 

또띠아에 싸먹을 수 있는

치킨 샐러드에요 ㅎㅎ

 

요거 정말 꿀맛..ㅠㅠㅠ

타코 추가 가능하니

 

추가해서 가득가득 싸드시길 추천 !!

 

전 정말... 이 치킨맛은 거의 중독 ㅋㅋㅋㅋ

또 먹고싶네요... 

 

서울에 사는데 일때문에 가는 일이 아니면

갈일이 없는 이곳에

 

동생보러 가서 바로 가자고 꼬신후

맛나게 먹었다는 소문이!

 

이날은 간단히 사진을 찍어서 요로코롬 먹는 샷은 없네용 ㅎㅎ

 

밑에 주소 남겨드릴테니

 

청주 데삼이네서 맛난 브런치 한점하러 가보시길

왕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요 주소는 데이투 주소인데요

요앞에 주차하시고

하늘색 벽면을 보시면

 

데이데이데이 가는길이 벽에 써있답니다~!

ㅎㅎ 참고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