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헤이리마을 카페 르시랑스 새로 생겼나봐요

by 두나리스트 2020. 1. 22.
728x90
반응형

헤이리마을 카페 르시랑스 

새로 생겼나봐요~ ㅎㅎ

 

가끔 혼자 바람쐬러 자유로를 타고

드라이브를 가곤 하는데요

 

요즘 보니 새로이 생기고 있는 건물들이

보이더라구요 

 

오래간 만에 들렸더니 

새로 생긴 카페 중 하나인

헤이리마을 카페 르시랑스 외관

엄청나지요~?

 

카페 뒷편으로 가면은 사진을 찍을 곳들도 있고

(물론 통유리라 카페 안에 있는 분들이 다 보실 수 있지만 ㅋㅋㅋ)

 

카페의 전면부와 후면부의 느낌이 꽤 다른 카페였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치즈 대파빵,시나몬 애플파이, 가미가 된 크로아상, 페스츄리 류,

식빵류 등 다양한 제과 제빵 메뉴들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라고 보시면 좋을듯 해요 ㅎㅎ

 

간단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도 있으니

브런치로 가셔도 꽤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너무 좋았던 이곳은

개인적으로 괜찮은 베이커리 가격보다

좋은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한번 빵을 탈탈 톨톨 하러 가거나

선물용으로 간단히 사가도 될 것 같았어요

 

식빵메뉴와 함께 과일잼, 원두를 판매하는데

정말 엄청... 많은 메뉴가 있어요... ㅋㅋ

 

사진에 다 담아서 올리기에도 많아서

몇장만 찍어야겠다~ 라는 마음이 훅 들어와버린..

 

커피도 종류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제과 제빵 메뉴 좋아하시는 분들 

 

심지어...

 

헤이리마을 카페 르시라아스는..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요...ㅋㅋㅋㅋ 세상에...

세계과자점 온느낌인 이곳...

 

디저트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래도 음~ 디저트 카페엔 이정돈 있어야지 하는

몽블랑, 딸기디저트 메뉴는 물론

오렌지까지... 정말 신기하죠? ㅋㅋ

 

가격도 서울 중심지에 있는 디저트 카페보다

착한가격에 또 한번 감동~

 

앞으로도 가격 올리지 말고 유지해주세요

자주 갈게요~ ㅎㅎㅎ

 

케익도 사러 갈거에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홀케익, 홀타르트가

프렌차이즈보다 착하고 이쁘고

맛도 좋을 것 같죠~?

 

헤이리마을 카페 르시랑스에선

 

홀케익도 하나 사서 바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ㅎ

 

언젠가 한번... 해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무튼 !

 

헤이리마을 카페추천 드리는 이곳은

고가구가 실제로 전시되어 있고

 

앉아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특별한 경험도 

가져볼 수 있는데요

 

물론 튼튼한 아이들로 배치해 주셨지만

고가구라는 점을 꼭 유의하면서

 

 

이런 안내글도 한번 더 읽어주고~

 

자세히 보니 르시랑스 서양 고가구 박물관장

이라고 하시는 걸 보니

 

카페가 먼저가 아니고 고가구 박물관을

생각하고 만드신 곳인가봐요 ㅎㅎ

 

멋있는 고가구들은 주로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조용하게 커피한잔 하고 싶으시다면

 

 

2층에서 고가구도 구경하고 

조용히 커피 한잔도 하시고~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소금빵

딸기치즈.. 볼?~ 을 주문해서

 

그래도 북적북적한 1층자리로

착석을 했습니다 ㅎㅎ

 

 

소금빵은 정말 짭쪼름에서 조금 더 짠맛이 느껴지고

딸기 치즈볼은 가성비 정말 괜찮았어요 ㅎㅎㅎ

 

마가레땡 과자가 약간 싱싱한 느낌~?

꾸덕한 치즈도 들어가있어서 커피랑 같이 먹으니

정말 찰떡 궁합!

 

소금빵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기본 빵에 소금의

짠맛을 느끼면서 먹으니

 

그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헤이리마을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새로 오픈한 카페 르시랑스로 한번

추천을 드려봅니다

 

애매한시간에 브런치와 커피한잔의 여유

정말 좋더라구요 *^^*

 

저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고~

하단에 지도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