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어니언 카페 베이커리까지

by 두나리스트 2020. 2. 7.
728x90
반응형

성수동 어니언 카페 다녀왔어요~

베이커리 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참 좋았는데요 ㅎㅎ

역시 카페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성수동 카페

참 좋더라구요

 

외관도 참 멋있지요~?

빨간벽돌이 멋있는 이곳은

내부도 참 신기하게 생겼답니다

 

주문하는 곳을 지나면

별관처럼 착석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주말 피크타임에는 앉을 곳이 없으니

빠르게 빠르게~

움직여서 자리를 딱~!

잡아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베이커리 메뉴부터 살짝~

 

주문을 하는곳에 비치 되어 있던

시즌 메뉴 디피 !

 

가격은 있지만

선물용으로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가 지났으니 시즌 메뉴도 바뀌었겠네요 ㅎㅎ

 

 

그리고 한참 인기를 끌고 있던

앙버터~!

 

여기에도 있었어요

 

뒷편에는 딸기 페스츄리랑

 

성수동 어니언에서 처음 보았던

밤빵!

 

기존에 보았던 밤빵과는 달리

약간 파운드의 느낌이 꽤 있었던 메뉴에요

 

요걸 하나 픽 하고~

 

 

초코 페스츄리와

다른 메뉴들도 구경을 열심히 하고

 

아까 밤빵이랑 크로와상 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어요 ㅎㅎ

 

성수동 어니언 카페는 규모가 큰 만큼

손님들도 굉장히 많았고

자리 잡기도 어려웠지만 !

 

다른 분들과 큰자리를 같이 이용하면서

커피 한잔을 즐기고 왔지요

주문 후 주문한 메뉴를 가지고

성수동 어니언 카페 안쪽으로 이동 중에

윗쪽을 보니

 

루프탑도 있었어요~

 

나중에 날씨가 풀리고 나면

꼭 놀러 가봐야겠어요 ㅎㅎ

 

 

자리를 잡고 

밤빵과 크로와상~ 커피를 한잔 !

 

밤빵은 생각보다 만족감이 가득하지 않았지만

크로와상은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밤빵에 들은 밤이 통조림 밤인지는 모르겠지만!

그 맛이 너무 쌔서 ㅠㅠ 아쉬웠던...

 

무튼 ! 크로와상은 맛있게 먹고 왔으니

다음번에 성수동 어니언에 방문하게 되면

다른 베이커리 메뉴들을 맛보고 올 예정입니다~ *^^*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지러 방문해보세용~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