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마크69 카페 클래식카까지

by 두나리스트 2020. 2. 13.
728x90
반응형

성수동 마크69 카페에서

클래식카도 구경하고 커피도 한잔 하고 왔어요 ㅎㅎ

 

성수동 골목 안쪽으로 위치해 있는

성수동 마크69 카페는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눈에 잘 띄는 곳이에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차에 대한 이런저런 것들이 

전시가 되어 있는데

참 신기한 곳이구나 싶었던 카페에요 ㅋㅋ

 

한번도 가본적 없는 카페 발견 !

 

 

입구에는 클래식카가 전시되어 있는데

솔드라고 써 있는걸 보니

 

전시 & 판매를 같이 하는 것 같았어요 ㅋㅋ

 

차 상태도 너무 좋고...

주차장에 고이 모셔놓고 싶은 이기분...

 

그 옆은 또 요런 녀석들이 두마리나

두둔! 너무 이뻐서

이 친구도 괜히 갖고 싶은 마음이 가득 !

 

클래식카를 또 뒤로하고 자리를 찾아 가는데

가는 길목에 옷도 판매를 하고 있었엉

성수동 마크69 카페의 컨셉은 무엇일까

 

점점 갸우뚱 해지고 있는 

시점 !

 

하지만 일단 목적은 커피한잔이니

카운터로 고고!

 

성수동 마크69 카페 메뉴에요

성수동 카페들 중 그래도

적정한 가격을 내지 않았나 ~

라는 생각을 하면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이랑

 

땅콩버터가 들어가 있는 과자

 

 

한점 구매를 해 보았지요 ㅋㅋ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과자인데

심심 할때 하나씩 먹으면 안에 고소한 땅콩버터랑

겉에 프레즐 과자의 식감이

참 마음에 쏙 드는 부분이랍니다

 

이제는 자리를 찾아야할 때인데

1층에도 자리가 있고 2층에도~

3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ㅋㅋ 그래서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이곳 저곳 또 구경을 했지요

 

2층에는 복층식으로 1층이 보이는 좌석들이 있는데

 

 

이렇게 밑에를 보면서 커피한잔을 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보니 다시금 큰 규모의 카페인것을

실감할 수가 있네요 ㅋㅋ

 

그리고 3층에 올라가면

 

좌석이 많지는 않지만

외국의 가정집을 보는 듯한

클래식 가구들이 있는

 

성수동 마크69 카페의 고풍적인 3층 공간~

다음에 가게되면 3층에서 한잔 해볼까 합니다 ㅋㅋ

 

3층에는 루프탑도 있다고 하는데

날이 아직은 추워서 오픈하진 않은것 같아요~!

 

성수동에서 특별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카페도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주변에 주차공간이 없으니

요리조리 잘 찾으셔서 주차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