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성수동 카페 아르코 베이커리도

by 두나리스트 2020. 5. 21.
728x90
반응형

성수동 카페 아르코 베이커리도 괜찮네요 ㅎㅎ

 

어느 한적한 평일이라고 생각하고

성수동 카페 아르코 방문!!

 

주차가 되기 때문일까요?

나름 넓고 쾌적하다 생각이 드는

큰 카페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성수동 카페 아르코는

통유리로 외관이 되어 있어서

 

내부에 들어가도 쾌적한 실내가 

너무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편집샵 처럼 이것 저것 판매도 하고 있어요

 

옷도 있고

 

옷이 있는 쪽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는데

옷 말고도 간단한 소품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비싸긴 합니다 ㅎㅎ

 

무튼

 

화이트 톤에 예쁜 등,

그레이 톤의 대리석등

 

성수동 카페 아르코는

깔끔하고 심플, 쾌적한 느낌의 카페라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사람이 많은 만큼

 

그렇게 조용한 카페는 아니랍니다 ㅎㅎ

 

그래도 젊은 나이대의 손님들이 있기 때문에

약간 흥도 나고 ㅎㅎㅎ

수다 떨기도 좋아요

 

사진찍으러 오시는 분들도 꽤 계셨어요

 

에스프레소 메뉴들이 생각보다 꽤 많아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으실텐데요

 

이 외의 메뉴들은 티 4종,

에이드, 쥬스 조금씩 있으니

 

참고 ~!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베이커리도 먹고 싶어서 갔기 때문에

오늘의 메뉴를 살피러~

 

초코가 참 맛있게 보이는 메뉴

 

다른 카페에서도 볼 수 이쓴 앙버터 느낌의

제과 메뉴에요

 

버터랑 유자같죠? ㅋㅋㅋ

 

이집은 저녁에만 방문을 하기 때문에

그날 남은 아이들만 구경할 수 있기도 하고

 

베이커리 메뉴가 너무 많아서 ㅠㅠ

 

메뉴를 모두 기억못하는점... 죄송스럽게..

 

무튼 이 제과 메뉴도

꽤 맛있어 보입니다

 

 

요놈은 사과가 들어있는 메뉴!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날은 파운드케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얼그레이 파운드케익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성수동 카페 아르코에는 

정말 많은 제과 메뉴들이 있으니

 

제과를 좋아하시는 분들 !

성수동 디저트 카페 찾으시는 분들!

 

여기 살짝 추천드려보아요 ㅎㅎ

 

 

성수동 카페 아르코의 커피는

많이 진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제과 메뉴와 함께 먹으면

딱 좋은 정도의 커피랄까...?

 

ㅎㅎㅎ

 

 

얼그레이 파운드케익 한입,

커피 한모금은 정말 꿀맛이였어요 ㅠㅠ

 

물론 아까 말한것 처럼

이집은 조용한 카페는 아닙니다

 

생기넘치는 카페의 느낌?

 

그리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매력넘치는

남여분들 덕분에 좀 더 좋았던?ㅎㅎ

 

그래서 수다 떨면서 파운드케익을 모두 흡수하고

 

 

엄청 부드러운 딸기케이크까지 흡수 했어요 ㅋㅋㅋ

 

참고로 하나 더 먹을까 하다가 참은....

정말 부드러운 딸기 티라미슈 같은 느낌의 케익입니다

 

ㅎㅎ

 

저는 베이커리와 함께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성수동 카페 아르코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차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할 수 있어서

성수동 카페의 단점은

저 멀리 안녕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그럼 저는 또 좋은 곳 포스팅드리러

곧 찾아오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