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더츠커피팩토리 행주산성 카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0. 6. 26.
728x90
반응형

더츠커피팩토리 행주산성 카페 추천 !!

 

오늘 올려드리는 카페는

행주산성부근에 위치해 있는 카페입니다

주차는 평일 중 방문하게 된다면

나름 괜찮은 곳이였어요 

 

비오는 날 방문하게 되었던

더츠커피 팩토리는

 

행주산성에서 안쪽어귀로 쭉~ 들어가면

위치해 있는데요

 

큰 정원에 있는 북카페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랍니다

 

야외 테라스 자리들도

여기저기에 위치해 있었는데

 

비가 오는 날이여서 안쪽자리로

저희는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메뉴를 먼저 살펴보면

 

 

 

간단한 음료 메뉴들이 있어서

메뉴선택이 참 좋더랍니다 ㅋㅋ

 

그 중 이번 시즌 메뉴로는

경북 김천의 자두쥬스가 있네요 ㅎㅎ

 

친가가 위치한 김천에서 먹어 본

자두는 정말 맛이 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즌메뉴와 커피를 시키고

 

주문을 하는 곳 우측에

 

건강한 빵을 직접 반든다고 하기에

쇼케이스 안에 있는 빵도 하나 주문했어요

 

 

그때 그때 바로 나온 빵들을 먹을 수 있는데

메뉴 주문중 등장한

 

64겹 큐브 데니쉬를 주문하게 되었지요

ㅋㅋㅋ

 

주문 중 갑자기 등장해서

사실 빵을 먹을 생각이 없었지만

냉큼 주문하게 되었다지요

 

이미 겉의 결부터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는

페스츄리 도우 ㅠㅠ

 

크로와상을 좋아하는 이유도

이 버터의 고소함과 바삭한 겉 표면 때문인데

 

이 페스츄리빵도 맛이 굉장할 듯 합니다

 

주문 후 주변을 구경 !

 

행주산성 카페 추천으로 

더츠커피팩토리를 올려드리는 큰 이유!

 

바로 이런 공간들이에요

 

카페 내부에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나무를 심어 놓으셨는데

 

우측에 보이는 나무가

커피나무라고 하더라구요

 

커피나무는 실제로 처음 본 날 ! ㅎㅎ

 

그리고 입구 우측으로는

예쁜 아이들도 쪼~르르

정말 예쁘게 잘 꾸며놓으셔서

 

여러모로 힐링을 하고 온 날이였답니다

 

그리고 다른 자리들을 살펴보러

이동을 했는데요

 

꽤 규모가 큰 카페여서

 

 

2층 좌석도 있구용~

 

저기 나무 같은것은 바로!

 

 

이렇게 미니미한 쪽지에

메모를 남겨서

걸어 놓으면 된답니다 ㅎㅎ

 

저도 하나 써서 살포시 걸어 놓고 나왔어요

 

메모를 하는 종이의

색감이 너무 좋아서

 

너무 이쁜 나무가 완성 되더라구요

 

그리고

 

그 좌측의 반계단을 내려가면

 

북카페 느낌이 물씬 나는

예쁜 공간이 또 나타난답니다 ㅎㅎ

 

저 통로로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구요

 

우측 유리문으로 들어가면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장들을 천천히 살펴보면

예쁜 찻잔들도 옹기종기 모여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ㅎㅎ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 보니

 

음료와 주문한 빵이 나왔어요!

 

 

우선 더츠커피팩토리 64겹 데니쉬빵을

촥~ 뜯어서 얌얌 뇸뇸 먹는데

 

 

정말 꿀맛... ㅜㅜ

또 먹고 싶어요

 

겉은 아주 바삭바삭 하고

시럽을 코딩해줘서 

달큰하니 너무 좋고

 

속은 버터가 가득들어 있어서

촉촉 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뒤에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오지요~? ㅎㅎ

 

행주산성 카페 추천

더츠커피팩토리 !

 

주변에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시즌 메뉴인 자두쥬스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아주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그럼 하단에 지도 첨부드릴테니

즐거운 드라이브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