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가평 히든플랜트 카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0. 6. 6.
728x90
반응형

가평 히든플랜트 카페 추천 드립니다

굿굿~~~ ㅎㅎ

힐링하기도 좋고 사진도 너무 잘나와요 ㅠㅠ

 

가평 히든플랜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허수아비 같은 친구가?

반겨주어요 ㅎㅎㅎ

 

아직도 있으려나~

다녀온지가 좀되었지만 

아직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날 카페안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랑 모두 찍진 못했지만

 

맛있는 베이커리 메뉴도 많아서

베이커리 메뉴랑 음료 한잔 !

 

저희는 레몬파운드 케익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주변을 구경!

 

매장 1층 뒷문으로 나가면

뒷편에 이런 공간들이 있었는데요

 

추운날이라 초록초록한 아이들은

동면 중에 있었어요

 

그래도 사철나무들이 있어서

좋은 단독주택 정원을 이쁘게 꾸며놓은 느낌이랄까?

 

가평 히든플랜트 한켠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위치해 있으니

커플 분들은 예쁜 사진도 남겨보도록 해요 ㅎㅎ

 

저 나무 의자에 앉아서 찍어도 이쁠것 같구

서서 찍어도 참 예쁠 듯 한 곳!

 

바닷가에서 볼 수 있는

모레도 이쁘게 잘 깔려있답니다 ㅎㅎ

 

정원이 꽤 크게 조성이 되어 있는 이곳은

길목에 야외 좌석들도 위치해 있고

 

정원 끝까지 쭉~ 걸어가면

 

이렇게 이쁜 삽과 함께하는

좌석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요즘처럼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날씨엔

 

여기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면

참 좋을 듯한 곳이에요

 

가평 히든플랜트의 이곳 저곳을 구경하고

음료가 나올것 같아서

 

다시 내부 좌석에 자리를 잡으러

들어갔는데요

 

2층으로 자리를 잡으러 올라갔더니

정원을 볼 수 있는 좌석도 있고

 

2층 계단 옆에는

대,중,소 선인장들과

이쁜 식물이 있었답니다 

 

ㅎㅎㅎ

 

이름 만큼 녹색녹색한 

내부 인테리어들이 참 괜 찮았던 곳

 

제가 앉은 자리는

 

2층 한켠에 있는 나무 의자에 착석 했습니다

사진 아랫쪽에 보이는 목욕탕 타일 같은 것이 바로

테이블이라 

 

약간의 신기함과 함께

음료를 마시기 시작!

 

예쁜 쟁반에

나무 커트러리 & 나무 접시?ㅋㅋ

나무판?에 레몬 파운드케익이

너무나도 신기한 포장과 함께 등장!!

 

바로 오픈해서 나이프로 쓱싹쓱싹

커팅을 시작했는데요

 

보이는 것 처럼 !

 

타 파운드 케익과 달리

굉장히 딴딴한 파운드 케익이여서

식감도 만족스러웠답니다 ㅠㅠ

 

위에 상콤한 아이싱도 함께 있어서

파운드 케익을 한입 베어물고

커피 한모금을 함께 뇸뇸 하면

 

그 맛이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가평 히든플랜트는

앞쪽에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 지나갈 일 있으면 꼭 한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ㅎㅎㅎ

 

가평 히든플랜트의

아기자기하고 초록초록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와 함께 하는

커피한잔의 여유!

 

대성리역 카페나

가평 카페 검색중이시라면

 

하단에 주소 첨부드릴테니

가평 여행 중이시라면

이 카페 한번 꼭 들려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