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청담 고센 카페 맛집이네요

by 두나리스트 2020. 7. 27.
728x90
반응형

청담 고센 카페 맛집이네요 ㅎㅎ

내부도 예쁘고~ 발렛도 편리!

 

청담 고센에 가면 발렛을 하고~

이렇게 시계가 달린 쪽으로 가면 입구가 있어요 ㅎㅎ

 

벽면에는 신기하게 생긴

 

벽등장 ㅋㅋ

필로티 공간은 

 

주차를 하는 공간이 넓게 있어서

편리하게 밥도 먹구~ 

 

카페도 즐기고 올 수 있어요!

 

내부로 올라가는 계단은

나가면서 찰~칵 ㅎㅎ

 

저 곳에서 친구들이랑

거울샷 찍어도 이쁠 것 같더라구요

 

계단을 촉촉촉 올라가면

 

창가 쪽에 넓~은 좌석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ㅎㅎ

 

저 쪽에는 스타벅스도 있구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3시경쯤 되다 보니

좌석이 넉넉하니 참 좋더라구요 

 

그래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다양한 과일 쥬스 메뉴를 구경 !!

 

토마토 사과, 키위, 배, 멜론, 딸기

오렌지 자몽 청포도 복숭아

 

그리고 ! 믹스 주스는

선택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청담 고센은 

매일 제공받는 신선한 과일로 쥬스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에이드는 과일을 직접 착즙하고

탄산수를 첨가해서 만든다고 하니

 

많이 달지 않고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한번 시켜보도록 하고!

 

저는 멜론 주스를 시키고

 

에스프레소 메뉴는 위를 참고~

 

에스프레소 메뉴와 함께

아이스 바나나 초코랑

 

생소한 메뉴였던

 

아이스 아보카도 프레소,

민트 카페 라떼 등

 

청담 고센에서는 이런 독특한 

메뉴들도 즐겨볼 수 있답니다 ㅎㅎ

 

브런치 메뉴는 3시까지 ~

 

고센 프런치 플레이트만 찍었네요 ㅋㅋ

 

토스트+셀러드 + 소세지 + 오믈렛 + 베이컨 + 커피or우유

 

하나만 시켜도 둘이 거뜬히 브런치 즐기기

좋을 것 같지요~

 

그리고 파스타류의 식사도 함께 있는 것 같으니

참고 주셔서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청담 고센에서 많이 즐기는

빙수와 아이스크림 메뉴에요 !

 

치즈, 인절미, 흑임자 등등 아이스크림 메뉴랑

 

팥빙수, 녹차, 커피, 복숭아, 수박 빙수도 있어요

 

청담 고센의 메뉴는 정말... 

무한대의 느낌...

 

너무 많아서 찍지 못하고 이렇게

간단하게 찍어 왔습니다 ㅋㅋ

 

멜론주스에 이어서

인절미 마운틴 아이스크림 메뉴를 주문 했어요!

 

주문 후

 

 

옆을 보니

호텔 라운지의 느낌 물씬 풍기는

어두 침침~ 한 중후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구경을 하면서 수다를 떨다 보니!

 

인절미 마운틴 등장 !!

 

오잉 어디 인절미가 있는가 하면서

사진 부터 찰칵찰칵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콩고물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가 있구용

 

가운데 있는 볼은 무엇인가 보니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콩고물을 사르륵~

 

청담 고센의 아이스크림은

어느 아이스크림인지 몰라도

 

콩고물과 아이스크림 밑에

가득~ 펴져 있는

 

인절미, 콩고물, 아몬드 슬라이스를

가득 집어서 아이스크림과 먹으면

 

정말... 고소...달콤... 꿀맛이였어요...ㅠㅠ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그리고 중간 중간 아삭하게 씹히는 단맛은

설탕인것 같았는데

 

그 맛도 일품...ㅋㅋ 

 

어쩜 이렇게 조합을 잘 해 놓았는지..

청담 고센 너무 좋네요 

 

가격이 물론 있지만 맛있게 찹찹

 

그리고 

 

멜론 쥬스도 등장!!!

 

저의 최....애정... 과일

멜론이 나왔어요...

 

이 달달함과 보드라운 식감은

쥬스에서도 느낄 수 있었네요

 

언제 또 먹으러 가야할지...

 

생과일을 갈아주어서 

포만감 또한 훌륭!

 

청담 고센 카페는 제가 다녀본 카페 중에

배도 부를 수 있고

 

중후한 인테리어, 직원분들의 깔끔한 서비스까지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곳이네요 ㅎㅎ

 

하단 주소 첨부드릴테니

여유로움 가~득 즐기고 싶으실 때

한번 꼭!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