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연희동 과자점 카페 옛날과자 듬북

by 두나리스트 2020. 8. 22.
728x90
반응형

연희동 과자점 카페 옛날과자 듬북 이네용

 

수빈에서 한정식 먹고~

바로 옆으로 들려본 이곳 ㅎㅎ

 

연희동 과자점 입니다~

 

주차장 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고~

외관으로 볼 때엔 굉장히 밝은 분위기의 카페라고

생각을 했으나~?!

 

카페 내부로 들어가기 전

테라스 자리를 보니

생각보다 중후한 느낌의 곳이려나?

라는 생각이 쓱~ㅎㅎ

 

반전에 반전을 보여주는 카페입니다

 

지금은 너무 더운 여름날이라

1층 테라스를 낮에 이용하긴 어렵겠지만

저녁에는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면

 

제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캔~디 코우~너 ㅎㅎㅎ

 

이날은 캔디를 지나치고!

 

연희동 과자점 카페의

강성은명과

 

과자 구경했어요~

 

여러가지의 전병들이 이렇게

예쁘게 옛날과 같이 종이봉투에 샥샥

넣어주시는게 아니라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양조절은 확실할것 같아요 ㅋㅋ

 

예전에 옛날 과자를 사면 항상

사장님이 팍팍 서비스도 다른맛으로 샥샥

넣어주셨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시대가 변하면서

 

 

포장도 변해가는 시대인것 같네요

 

연희동 옛날 과자를 찾으신다면

이집 들려보셔도 좋겠어요 ㅎㅎ

 

 

그런데! 옛날과자 외에도

아몬드 튀일, 검은깨, 해바라기씨 튀일 등

신식 제과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듯 !

 

저는 옛날 맛이 그리워서

 

들깨강정을 하나 콕 집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함께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천천히 뒤를 다시 돌아보니

 

 

깔끔한 포장이 이쁘게~

 

선물용 포장 쿠키도 함께 위치해 있어요

 

 

나중에 이렇게 쿠키 선물을 해도

참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2층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러 고고~

 

밝은 1층과는 달리 2층은 올라가는 입구부터

중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 공간 !

 

연희동 과자점 카페 2층에 올라가면

 

역시나 중후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아주 

쏙 마음에 들어오네요~

 

기본 베이스도 카키를 머금은

어두침침~

ㅋㅋㅋ

 

아주 마음에 들어요~

 

반대쪽 좌석도~?

 

깔끔하기도 하고

고가구를 인테리어 해 놓은 느낌으로

아주 훌륭~ 합니다 ㅎㅎ

 

다음에도 꼭 가야겠어요 

 

주차하기도 편하고

발렛피 1,000원~ ㅎㅎ 참 좋죠?

 

주차장도 넓어요~

 

모든 주문을 완료하고 !

구경도 완료 하고!

 

음료가 등장 했지요 ㅎㅎ

(밑에 타일도 참 예쁘죠?ㅋㅋ)

 

연희동 과자점 카페에서는

음료와 과자를 주문해서 매장에서

먹을 시!

 

과자를 와르르 내놓고 먹을 수 있게

준비 주시니

 

옛날 과자에 커피한잔 땡길 때

연희동 과자점 한번 방문해 보세요 ㅎㅎ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