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파주 제빵소 굽다 베이커리

by 두나리스트 2020. 11. 12.
728x90
반응형

파주 제빵소 굽다 베이커리

카페 다녀왔어요 ㅎㅎ

 

요즘은 조금 코로나가 잠잠해진 덕에

외출을 조금씩 하고 있기는 하지만

 

파주 카페 곳곳 심각단계에서는

취식이 불가 했던 곳이 많았던지라

 

처음 다녀왔던

 

파주 제빵소 굽다를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ㅎㅎ

 

이날은 주변 카페들이 일찍 문도 닫았고

취식도 안되기도 해서 들리게 되었는데요

 

반경 200m안에 카페가 굉장히 많아요

 

빵을 먹고 싶어서

가게 이름에 제빵소라는 것만 보고

냉큼 들어갔습니다 ㅎㅎ

파주 제빵소 굽다에 들어가면

엄청난 종류의 제과 제빵 메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마스크를 깜빡 하고

오신 분들을 위해

 

국산 마스크를 3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ㅎㅎ

센스 좋으신 사장님~

 

파주 제빵소 굽다의

베이커리 메뉴들은

동네의 빵집에서 맛볼 수 있는

 

모닝빵, 컵카스테라빵,

파운드 종류,

 

피자빵, 소세지빵~

등등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ㅎㅎ

 

역시 베이커리카페는 메뉴가 많아야 한다며

열심히 빙빙 돌아돌아 고른 메뉴는

 

옥수수 야채 빵? 이랑

 

딸기크림 붓세를 하나 픽~

 

안에 딸기크림이 샌드되어 있고

다쿠아즈 풍의 제과로 마무리~

 

맛은 뭐랄까... 너무 푸석하긴 했어요 ㅠㅠ

쫀쫀의 느낌보다 

 

머랭쿠키 <-> 다쿠아즈

중간의 느낌이랄까요?

 

크림도 딸기향이 많이 나지 않아서

굉장히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그래도 크기 대비

가격대가 괜찮아요 ㅎㅎ

 

파주 제빵소 굽다의 메뉴들은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좋은편!

 

 

아메리카노가 착한가격에 있고

타 메뉴들은 다른 카페들과 비슷합니다 ㅎㅎ

 

연유라떼가 있어서 좋기도 하고

흑당라떼, 고구마라떼 등등

라떼류로 구성되어 있네요

 

우측메뉴에는 수제청 메뉴들도 

준비 되어 있으나

(못찍음... 안보였음...ㅠㅠ)

ㅋㅋㅋ...

 

무튼

 

커피한잔과 딸기크림붓세,

그리고 오면서 사온

 

 

파주 제빵소 굽다의

시나몬 애플 파운드 케익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맛평가!

안촉촉합니다 ㅠㅠ

시나몬 향은 잘 나구용

약간 퍽퍽한 식감에 잘 부셔지기도 하고ㅎㅎ

 

 

총평!!!

 

소세지빵류는 맛이 괜찮아요 ㅎㅎ

파운드 케익류는 이날만 그랬는지

붓세도 그렇고

 

촉촉한 느낌보다는 퍽퍽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베이커리 카페 라고 보았을 때

아쉬움이 많은 곳이였던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마음에 들긴하고

주변 카페 대비 사람이 많이 없는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요즘은 건강 조심이 우선이니까요 ㅎㅎ

 

또 마음에 들었던건

 

입구의 마스크와

파주 제빵소 굽다 카운터 옆

셀프 바의

 

편이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식기류ㅎㅎ

 

이런 섬세함이 좋은 저는

이 집 빵 더 맛나지면 또 갈 생각은 있습니다

얼른 더 맛있는 메뉴로 업 되어주세요~!ㅎㅎ

 

지도는 나오지 않아 주소만 첨부 드립니다

이쪽 카페들은 다들 일찍 닫는 편이라

 

9시 전에 가시길 추천 !

 

--------------------------

전화번호

070-4189-5222

주소

경기도 파주시 지목로 78(지번)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81-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