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파주 이쁜 카페 저녁방문

by 두나리스트 2020. 11. 23.
728x90
반응형

파주 이쁜 카페 저녁방문

 

 

1년 쯤 전에 낮에 방문한 뒤

오랜만에 방문한

 

파주 이쁜 카페"르시랑스" 입니다 ^^

 

이 곳은 제과, 제빵,케이크도

판매를 하는 곳이에요

헤이리마을에서 거주하는

주민 분들도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파주 이쁜 카페 추천지인이곳은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정~말 다양한 제빵메뉴들제과메뉴들을 만날 수 있어서너무 좋아요 ㅎㅎ

 

직전에 헤이리마을에서 파스타와

피자를 먹은지라

이 날은 베이커리 메뉴는

패~스 했어요 ... 

 

그리고 저녁 늦게 방문을 했더니

 

마감 세일 중 발견~

 

파주 이쁜 카페르시랑스의 베이커리 메뉴는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여서마감세일을 할 때 방문하면한가득 쇼핑을 해도괜찮을 듯 싶더라구요~ㅎㅎ

 

다음 일정이 있었기 때문에이것도 패스 ~!

 

심플하게음료 두잔을 주문하고

 

 

카운터 반대편 쇼케이스에 있는

선물용 패키지 휘낭시에~

 

판매용 잼도 구경하고가게 곳곳을 살펴 보았습니다 ㅎㅎ

 

 

르시랑스는고가구를 복원작업해서손님들이

직접 이용 가능하도록

2층과 1층에 좌석을

만들어져 있어요~ ^^

 

덕분에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여유로이 커피한잔을 즐기기에

너무 좋은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1,2층의 카페 내의

엔틱가구들도 구경하고

 

장안에 있는 예쁜 식기들도구경하고~오랜만에 여유로운 하루를보내고 왔네요 ㅎㅎ

 

2층에서

커피 한잔을 하기로 하고

 

주문한 커피가 나온김에1층 카운터 옆 쇼케이스 한번더구경하고~ ㅎㅎ

 

보이는 것 처럼일반 베이커리 카페와 달리

 

호텔베이커리에서 볼 수 있는디저트 메뉴들도 함께즐길 수 있는 만큼

 

달달하고 쉽게 접하긴 어려운디저트 메뉴들을 맛보고 싶다면

 

파주에서 이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로는

"르시랑스" 살포시~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ㅎㅎ

 

주소는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