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일산 무명커피 11시까지 하네요

by 두나리스트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일산 무명커피 11시까지 하네요

 

일산 밤리단길 카페

"무명커피" 입니다

 

밤리단길 늦게까지 영업하는

카페를 찾다보니

가게 되었던 카페인데요

 

코너자리에 있어서

그래도~ ? 다른 카페들 보다는

주차를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했던것 같아요 ㅎㅎ

 

마감 후에는 이렇게

마감이 되어 있었네요

(나올때 외부를 찍다보니 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일산 무명커피 내부로 들어가면

거울 셀카가 잘나온다는

큰~ 거울이 있구요~

 

벽면에는 조금 독특한

회전목마 그림이 걸려져 있어요 ㅎㅎ

 

다녀오고 나서 여기 저기

포스팅을 올려주신 것들을

보다보니

 

이 집은 슈페너, 

직접만든 디저트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플랫슈페너" 후기 사진이

가장 많았던 곳입니다 ㅎㅎ)

 

 

인별이네 업로드 하기 좋게

이쁘게 사진이 찍히더라구요

 

슈페너가 유명하긴 하지만~?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너무 땡겼기 때문에

아아와 함께 먹기 좋은

 

치즈케이크를 주문 ~!

 

유자차도 주문했어요 ㅎㅎ

직접담근 수제청이라고 해요

 

주문 후

 

 

카운터 옆에 있는 손소독제로

손도 소독하고

 

병안에 들어있는 쿠키도 구경하고

 

좌석들도 구경했답니다 ㅎㅎ

 

이 카페는 차분한 분위기의

밤리단길 카페인 만큼

 

카페에서 차마시는 시간내내

마음이 차분해지고 좋았답니다

 

여기저기 구경을 하고 나니

사장님께서 자리로

음료와 케이크를 가져다 주셨어요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찍혀서 만족스러움...ㅋㅋ

 

커피맛도 꽤 좋았고

유자차도 다른 곳 보다

진한 맛이 가득 느껴져서

좋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일산 무명커피 치즈케이크는

좀 짭짤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그런 맛이라서

 

커피를 엄청나게 빨리

마시고 말았다지요 ㅋㅋ

 

그래도 약간의 탄맛과 짭짤한 맛

재밌게 잘 느끼고 온것 같아요

 

일산 밤리단길 카페들 중

첫번째 방문한

일산 무명커피 잘 즐기고 왔네요

 

무엇보다도 주변 카페중에

가장 늦게 닫는 집!

영업시간은

11월 중순 말 기준

PM. 11시 까지,

 

휴무는 매주 수,목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