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청담 밀도 도심 속 브런치

by 두나리스트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청담 밀도 도심 속 브런치

 

 

" 청담 밀도 "

 

오늘의 카페포스팅 !

 

압구정에 위치해 있는

밀도 청담점입니다

 

청담 밀도는 20년 여름 ~!

오픈을 해서 지금도

운영 중에 있고

오픈 시즌에 엄청난 인파를

불러들인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사진은~

 

오픈 후 자주 들릴 때쯤 사진이라

아이들이 엄청 싱싱합니다

 

아주 초록 초록 하구요

 

입구에서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길목을

이렇게 이쁘게 꾸며 주어서

 

미니 정원을 걷는 기분이 들기도 해요 ^^

 

사진을 이쪽에서 많이 찍으시는 걸 보니

청담 밀도에서

인생샷을 찍는 공간인 것 같아요

 

카페 내부에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바로 베이커리 쇼케이스 앞으로

직진했습니다 ㅎㅎ

 

청담 밀도는

 

제빵 & 제과 메뉴,

브런치 메뉴

 

인기더라고요

 

전문 바리스타분들,

조리사분들이 계셔요ㅎㅎ

 

음료는 베이커리 메뉴를 고르고

카운터에서 함께 하시면 됩니다 

그럼~청담 밀도 메뉴가

쪼르르 있는

쇼케이스 구경을 해볼게요

 

우선 맛있는 맛 대비 가격이 훌륭한 큰 식빵류~

 

일반 식빵보다

탱글한 식감 & 버터향이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ㅎㅎ

 

(요건 지나가면서

따로 테이크 아웃으로 사 먹은 친구들)

 

제 기억이 맞다면

5~6천원 가량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파운드 케이크 같지만?

사실 이 친구는 빵입니다 ㅎㅎ

 

겉의 식감은 바삭한 마들렌일까~? 했는데

식빵의 반전 매력 덕분에

여러 번 방문할 때마다 꼭 먹었던 메뉴예요 ㅎㅎ

독특한 메뉴입니다

 

그리고 다시 식빵! 우측에 식빵은 큰 식빵이지만

 

미니 식빵들도 있어요 ㅎㅎ

데니쉬 식빵인 만큼 버터향 & 속촉

 

그래소~ 미니 슈크림 큐브 메뉴도

픽 ~!(이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그다음 제일 많이

자주 먹은 단팥빵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기존에 먹어 왔던 단팥빵과 달리

겉의 빵이 굉장히 얇고

팥앙금이 엄~~~~청나게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

 

팥앙금 안에는 견과류도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은 맛이에요

 

때를 잘 맞추어서 가면

따뜻한 단팥빵도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모든 제빵, 제과 메뉴 쇼케이스를 지나고 나면

 

드디어 카운터에서

 

브런치 메뉴도 구경할 수 있고

 

청담 밀도 음료 메뉴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압구정의 물가는 역시 훌륭합니다ㅎㅎ

브런치를 먹겠다며 들어갔다가

 

베이커리 카페 즐기기로 변경,

그리하여

 

 

 

초코빵, 슈크림빵, 단팥빵 ㅎ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

 

청담 밀도는 정말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브런치 베이커리 카페예요

동네에도 있었으면 하는...

 

주차는 물론 아시는 것과 같이

발렛 & 주차비 폭탄입니다 ㅎㅎ 

 

자체 주차가 불가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건물 후면부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청담 밀도 주차는 후면 부를

이용하는 것으로~! ㅎㅎ

 

주소는 하단 첨부드릴게요 여러 모로 만족스러웠던

 

"청담동 베이커리 카페 밀도"

 

내 돈 내산, 내 애정 픽 공유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