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나인블럭 서오릉점 2단계전 방문

by 두나리스트 2020. 11. 30.
728x90
반응형

나인블럭 서오릉점 2단계전 방문

 

오늘 포스팅 드릴 곳은

" 서오릉 카페 "

 

나인블럭 서오릉점 입니다

 

고속도로를 타고 여기저기

이동을 하다 보면

 

나인블럭을 한번쯤 보셨을 텐데요

서오릉점은 아담하다고

포스팅이 올라올 정도로

 

이 큰 카페가 작은 규모라는 사실~!

 

제 기억에도

다른 나인블럭들은

꽤 큰 규모라서

눈에도 더 잘 띄고 하던데

 

이 곳 또한 눈에 띄기는 하지만

국도같은 도로를 타서

갑자기 슝 들어가야하는 부분이라

쓱 지나간 적이 참 많았던 곳이에요

 

그러나 !

이 날은 목적지를

이 곳으로 정해 놓고

출발했던 날이 였기에

 

네비게이션의 안내를 받아서

안전히 지나치지 않고

도착했어요 ㅎㅎ

 

나인블럭 서오릉점은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넉넉해서

편안하게 주차 후

 

카페 안으로 향했습니다

 

들어가는 길목에는

 

나인블럭 서오릉점 베이커리 메뉴들이

예쁘게 줄맞추어 있어요

 

스콘, 번, 휘낭시에,소보루빵,

초코데니쉬,치즈빵?ㅎㅎ

 

등등 일찍 도착했으면

더 많은베이커리 메뉴가 있을 듯 했는데

조금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휘낭시에, 소보루빵을 주문

 

나인블럭 서오릉점 음료메뉴

 

에이드류, 후레쉬쥬스,

크림드카카오,5종의 티종류,

 

식사도 할 수 있도록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참 좋죠~? ㅎㅎ

 

콜드브루 추천도 쓰여있구요

자몽티, 레몬오렌지티도 보이고~

 

 

그러하나 역시나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같이간 지인들도

추운날씨 맞이하여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후에는 역시 자리 구경을 하러 갔어요

2층 입구에 있던

작은 책장

 

2층 공간은 1층공간 보다 조금 작지만

넓고 쾌적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특히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천장샷

 

천장 인테리어도너무 깔끔하죠?

 

한쪽 벽면도 굉장히 매력적인

인테리어였는데

 

2층 한켠으로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차마 찍지 못하고 왔네요 ㅠㅠ

 

2층 구경을 간략히 마치고

 

1층으로 내려왔는데

1층에는 큰~책장이 있어요 ㅎㅎ

 

이 옆자리로 자리를 잡고

물도 한잔하고~(레몬향이 엄청났어요 ㅋㅋ)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기다리면서

책도 사포시 꺼내보다 보니

 

나인블럭 서오릉점의

소보로빵, 휘낭시에가 나왔어요 ㅎㅎ

 

휘낭시에는 피칸도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촉촉하니 오랜만에

참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겉의 약간의 쫀쫀함도 좋았구요

 

소보로빵도

겉의 크럼블이 꽤 고소하고

맛있는게 정말 훌륭...!

 

하지만 속의 빵은수분이 너무 없어서

 

맘모스빵 먹는 기분이랄까...?

그래도 크럼블로 모두 커버되는 맛?ㅎㅎ

 

그리고 나인블럭

서오릉점 커피를 받을때

함께 올려주신건데요

 

아마도 나인블럭에서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아주 뜨겁게 제공하진 않는 것 같네요

 

커피향을 잘 느끼는 온도로 주신다고 하니

따뜻한 커피를 즐기는 분들에겐

괜찮은 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그러나 저는 얼어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저는 괜찮게 마시고 왔습니다 ㅎㅎ

큰 산미 없이 호로록

 

휘낭시에랑 커피한잔을 하니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분위기도 차분하니

다른 카페들 보다 여유로운 기분도 들고~

간단하게 힐링하기 좋은 카페로

추천 드릴만 한 곳이에요 ㅎㅎ

 

가까이 여유롭게 커피한잔

마시고 싶을 때는 이곳

 

나인블럭 서오릉점조심히 추천드려봅니다~^^*

 

내돈주고내가투어하는셀프 포스팅~

하트 부탁드려용~*^^*

그럼 다음 포스팅을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