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오릉 제빵소 카페 사회적_거리두기 *1/17일

by 두나리스트 2021. 1. 16.
728x90
반응형

 

서오릉 제빵소 카페 사회적_거리두기 *1/17

 

오늘 1/16일에

사회적거리두기 2주 연장

&

일부 영업점은 영업을 할 수 있도록

발표가 났는데요

 

수도권 2.5단계 유지

단 !

 

* 카페 취식(식당처럼) 허용

*헬스장, 노래방, 학원 8㎡ 당 1인 허용

* 교회 전체 좌석수 10%만 가능

 

으로 다중이용시설의

엄격한 방역 수칙 내에

이용 가능하도록

일부 개정안을 내어 주었으나

 

큰 변화는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이렇게 방역수칙을 지키며

조금 더 시간을 갖다 보면

마스크를 벗을 수 있는 날이

조금은 더 일찍 올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품으며~!

 

오늘은 취식이 가능할 때 다녀왔던

서오릉 제빵소 카페

포스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취식 가능한 시점에 다녀온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서오릉 제빵소는

 

서오릉 카페중에

대로변 쪽에 위치해 있고

지하 주차장을 갖고 있는

편리한 카페입니다 ㅎㅎ

 

식사후에 오시기가 참 좋은 위치에 있죠

 

 

무엇보다도

서오릉 제빵소는

 

다양한 제과, 제빵 메뉴들이 많아서

평소에 먹었던 베이커리 메뉴중에

 

찾기 어려웠던 메뉴가 있다면

이집에 있을 확률이 꽤 높은

 

카페랍니다 ㅎㅎ

 

(백설기도 팔아요!)

 

커피랑 먹으면 너무 맛있는

모카번, 모카빵도 있고

 

아침에 간단히 먹기 좋은

치아바타, 버터롤,

견과류 

빵들도 있어서

 

동네분들이

이런 빵종류를 사러

종종 오시기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서오릉 제빵소 카운터 옆에는

 

몇종류의 케익, 샌드위치,

토스트도 있었어요

 

매장내 취식이 가능할 때

다시 만나 볼 수 있겠지요~!?ㅎㅎ

 

저희는 취식이 가능 할 때여서

 

토스트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마스크 꽁꽁 쓴 뒤

토스트가 나올 때 까지 기다렸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본인의 예방수칙 지키기 부터라고 하니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꼭꼭 섭취 전 마스크는 벗지 않기입니다 ㅎㅎ

 

시국이 시국인 만큼

서오릉 제빵소 내부에는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저희도 간단히

빠르게 먹고 나왔는데요

 

 

나오는 길에

집에 사가면 좋을 것 같은

서오릉 제빵소 메뉴들도 한번

구경을 하고 지나가봅니다 ㅎㅎ

 

코로나_사회적_거리두기

2주 연장~

 

일부 개정안인

카페에서 취식이 가능하나

외출시 내부에 있을 시에는

서로서로 예방 수칙을 잘 지켜서

빠르게 코로나를 이겨 내는

한해가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 드릴게요~!

 

서오릉 신호등 장작구이

옆집에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