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레드브릿지 마장호수 카페 _주차

by 두나리스트 2021. 2. 5.
728x90
반응형

레드브릿지 마장호수 카페

 

얼마전 구독 블로거님이

다녀오신 이곳

저도 꼭 가보고 싶었기에

 

파주로 두부정식도 먹을겸~

밥먹고 카페로

주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ㅎㅎ

 

(파주 아울렛이랑 거리가 있으니

참고 주세용~ ㅎㅎ)

 

저흰

마장호수 주차장에 주차 후 

마장호숫가에 있는

산책로를 따라 레드브릿지까지

열심히 산책~ ㅎㅎ

 

열심히 길을 따라서 걷다가

레드브릿지 건물이 보이길래

바로 올라갔습니다ㅎㅎ

 

 

중간에 위치한 입구로 들어갔는데요

알고보니 아랫쪽에도 들어가는 곳이 있더라구요

 

카페 규모가 굉장히 큽니다ㅋㅋ

 

1층도 지하도 지상

야외까지 엄청나지요~

 

우선 이곳은 차를 타고 가야 하는 만큼

 

레드브릿지 주차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마장호수제1주차장"

레드브릿지와 가장 가까워요~!

하단 첨부

 

 

 

주차 후 안으로 들어가면

 

주말의 효과인지..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지어서 음료를 주문하고 계시더라구요

 

자리가 있는지 먼저 

살펴보고 주문을 하라던 직원분 말에 따라서~

 

2층에 자리를 잡고

 

베이커리 메뉴를 고르러 갑니다~!

 

레드브릿지 마장호수 카페의

베이커리 메뉴는

정말정말정말 엄~~청 많아요

 

그래서 베이커리 주방에서

계속 메뉴를 내어 주시는데요

 

한가지 메뉴가 다 소진되면

다른 메뉴가 나오고

또 다른 메뉴가 나오고

 

그래서 먹고 싶었던 메뉴가 있다면

조금 기다려서 먹는 방법도 ㅋㅋ

 

리뷰들을 보니까

이 딸기 소보로, 딸기 크루와상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레드브릿지 "한컵티라미슈"

요것도 엄~청 많은 분들이 드시기에

하나 골라서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치즈 바게트도 사구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과일음료 하나

 

 

그리고 카운터 앞에 따로

선물용 판매 테이블에 있던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에서 판매하는

 

"슈톨렌" 이라는

친구도 하나 픽 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못먹어본

메뉴는 보일 때 꼭! 먹어봐야 한다라는

ㅋㅋㅋ

 

언제 또 만나 볼 수 있을지

모르니 냉큼 픽합니다

 

커피도 한잔 같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더 ~

 

요건 귀여운 오렌지 쥬스~

 

 

우선 먼저 오픈한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의

 

"슈톨렌"

 

과대포장 박스를 열면

아까 골랏던 아이가 등장~!

 

슈톨렌은 1년동안 럼에서 숙성시킨

과일들을 넣고 만든 베이커리 메뉴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메뉴는 바로

먹어보아야 하니

살포시 뜯어서

잘라봅니다 ㅋㅋ

 

슈가파우더로 범벅이 된

슈톨렌을 잘라보니

 

약간 비스켓같은 식감에

안쪽 필링이

잼-앙금 느낌의

무언가가 있었어요

 

전체에 두텁게 있지는 않고

한쪽 귀퉁이에만

필링이 되어 있었고

 

중간중간 럼에 절인 과일들을

함께 얌얌 씹어서 먹었는데

저는 나름 맛이 괜찮았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였나봐요 ㅋㅋㅋㅋ

 

다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하루만에 순삭...ㅋㅋㅋ

 

가격대비 무진장 맛있는 맛은

아닌걸로~

 

무튼 다시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본메뉴로 돌아와서

치즈 바게트 입니다 ㅎㅎ

치즈가 흘러나올 정도로

 

바게트 사이사이

꽤 많은양의 치즈가 들어있고

 

한컵 티라미슈는

정~말 촉촉한 식감으로

아주 맛있게 커피와 즐겼습니다 ㅎㅎ

 

티라미슈 괜찮더라구요

ㅋㅋ 굿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옥상컷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너무너무 커서 사진도 굉장히 많네요 ㅋㅋ

 

여기저기

마장호수 카페 글들을

찾아보니

 

마장호수 뷰는

레드브릿지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