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김포 라베니체 카페 _ 보테가 애견동반가능

by 두나리스트 2021. 2. 15.
728x90
반응형

김포 라베니체 카페 보테가

애견동반 가능

 

오랜만에 다녀온 카페~

김포 베네치아라고 불리우는

 

라베니체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주변 유료주차장을 검색 후

주차-도보로 이동했답니다 ㅎㅎ

 

이 집은

 

요래요래

김포 라베니체 카페를 찾을 겸

베네치아라고 소문이 돌기에

 

산책하면서 찾은 곳인데요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김포 라베니체 카페 보테가의

간판 만큼이나

 

내부도 반반 나뉘어서

컬러풀한 두가지 인테리어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라서 그런가

사장님네 반려견의

소리도 들리웁니다 안쪽에서 ㅋㅋ

옭옭

 

김포 라베니체 보테가 메뉴

 

평범한 카페 메뉴와 함께

 

보테가의 수제꽃차,

자연차 메뉴가 있는데요

 

장미차였나~ 그것을

주문하려다가

 

꽃차들이 전체적으로

품절이라고 하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주문

 

이 쇼케이스에 있는 친구들도

수제청인가봐요 ㅎㅎ

 

왠지 상콤한 맛이 날거 같은~

 

 

김포 라베니체 카페 보테가는

가게가 크진 않지만

 

높은 층고랑

벽면에 독특한 인테리어 덕분에

 

평수에 비해서 

조금 개방감이 있는 느낌?ㅎㅎ

 

이렇게 핑크베이지 톤의 벽면이랑

 

그 반대편은

상상치도 못했던

 

녹색과 파랑의

인테리어 덕분에

 

참 독특한 카페구나~

하고 온 곳이였답니다 

 

셀프 바 공간까지

독특하지요?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에 숨어 있답니다

 

입구쪽에도

 

부엉이랑 캔들이랑

이것들은 어떤 장식인가

생각을 하게 되는 소품들ㅋㅋ

 

근데 참 사진도 잘 나오고

아기자기 합니다 ㅎㅎ

 

김포 라베니체 카페 보테가의

 

 

열심히 산책 후 마시는

 

 

커피 한잔의 여유 ㅋㅋ

 

커피 맛도 괜찮았어요

딥한 커피맛~

 

한잔은 가져와서 냉동시켜놓았다가

다음날 마셨습니당 ㅎㅎ

 

부근에 있었다면

저 커피를 사서 냉동시켜놓고

집콕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