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북한산 커피와나무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1. 4. 12.
728x90
반응형

북한산 커피와나무 카페

심플 방문기

 

은평뉴타운을 지나

북한산로 맛집 길목에 위치한

 

북한산 커피와나무 카페입니다 ㅎㅎ

 

유명한 코다리찜 가게 옆쪽에 위치해 있어서

코다리찜 먹고 나오는 길에 들리기

좋은 곳이랍니다 ㅎㅎ

 

(코다리밥도둑 옆이에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커피종류와 함께

 

핫초코, 녹차라떼,

레몬, 생각, 자몽, 모과, 유자,

얼그레이 티 들이 있구요

 

오미자차랑 에이드도 있네요 ㅎㅎ

 

북한산 커피와나무 내부 좌석은

꽤 넓어요~ 

주차 자리가 조금 협소한 것 빼고는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공간 같습니다 ㅎㅎ

 

북한산 커피와나무 카페의

입구에는 공예품으로 보이는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참 아기자기 하고 귀엽습니다 ㅎㅎ

 

카운터 옆쪽 좌석 벽면에는

예쁜 그림들도 걸려 있구요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고 가서

차한잔 하러 가기에 참 좋은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네요 ㅎㅎ

 

이쪽 저쪽 구경을 하고 있으니

주문한 차가 나왔습니다~!

 

모과차는 다른곳에서 조금 보기가

어려워서 주문 ㅎㅎ

 

생강차의 느낌적인 느낌~

 

맛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자몽차랑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함께 나왔지요~ ㅎㅎ

 

식사 후 방문했던

 

북한산 커피와나무 카페는

대체적으로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차한잔 하기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아래 주소 포스팅 함께 드릴게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103-3번지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