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오릉카페] 포레스트피크닉

by 두나리스트 2021. 4. 6.
728x90
반응형

[서오릉카페]

포레스트피크닉

 

오늘은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서오릉의 카페 포스팅 드려볼까 합니다 ㅎㅎ

 

포레스트 피크닉은

서오릉에서 은평구로 나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외관이 꽤 큰편이지만

뒷편에는 잔디가 깔린

이쁜 공간이 있는 곳이랍니다 ㅎㅎ

 

아직은 잔디가 자라나지 못해서

오늘은 내부 위주로~ ㅎㅎ

 

서오릉카페 포레스트피크닉의

내부로 들어가면요~

 

이렇게 큰 내부 공간이 나옵니다 ㅎㅎ

 

2층에도 좌석이 있구요

 

저 유리창 밖으로는

날이 풀리면 포롱포롱

잔디가 자라나는 외부 공간도 있답니다

 

테라스 자리도 있구요 ㅎㅎ

비오는 날 가서 

음료 한잔 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바람쐬러 가고 싶은 날

한번씩 가봐야겠습니다

 

다시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베이커리 메뉴도 구경했어요

 

대체로 제가 간 날은

페스츄리류의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한번씩 리뉴얼을

해주시길 기다리며

 

커피 한잔을 사러 갑니다~ ㅎㅎ

 

서오릉카페 포레스트피크닉의

주문하는 곳을 가보니

 

쇼케이스 안에

케익 메뉴들도 있더라구요

 

디저트 전문 카페 보다는

아주 쪼금 가격이 낮은 것 같기도 하고

 

혼자 커피 한잔에

디저트까지 즐기기엔

어려울 것 같아서 아쉬움을 뒤로 한채

커피한잔만 주문 ㅋㅋ

 

주문 후 보지 못했던 공간들도

살포시 살펴봅니다

 

알듯 말듯한

그림도 살펴보구용 ㅋㅋ

 

혼자 나무 밑에 앉아서

커피 한잔 시원~하게 하고

귀가를 했습니다 ㅋㅋ

 

서오릉에서 식사 후에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저는 이곳 추천드려보고 싶어요

 

주변 카페들에 비해

쾌적하고 내부도 이쁘고~

 

실내에 여기 저기 함께 있는

초록잎들을 보면서

여유로움을 즐기다 보니

기분도 좋아졌던 하루였네요~ ^^*

 

이웃님들도 바쁜 하루 속

여유로운 시간도 꼭 즐기시길 바라면서~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