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삼송 텐파이프 루프탑 카페 너무이뻐요

by 두나리스트 2021. 5. 1.
728x90
반응형

삼송 텐파이프 10PIPE

루프탑 카페

 

안녕하세요 두나입니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삼송 루프탑 카페 포스팅 드리네요

 

길을 지나다가 덩그러니

놓여있는 카페인데요

 

막상 들어가보니 너무 이뻐서

냉큼 포스팅을 드립니다 ㅎㅎ

 

좌측면에 전용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도 가능하구용~

 

주차 후 바로 입구로 직진 !

 

삼송 텐파이프는

외관부터 철문이 ㅋㅋ

 

인테리어 좋네요 정말~

취향 저격~

 

오른편에는

 

루프탑 카페 공간이

살포시 보입니다 ㅎㅎ

 

루프탑으로 꼭 가겠다며

 

입구로 들어가보니

 

 

취향 저격의

페스츄리류의 제과 메뉴들이 ㅠㅠ

반겨주고 있습니다...

 

양 가득 먹고 싶은...

가격이 있는.. 페스츄리 메뉴들..

언젠가 플렉스 하렵니다..ㅋㅋㅋ

 

삼송 텐파이프 카페의

다른 메뉴들~ 

 

이놈의 카메라는 자꾸 

먹을 것들만 잡아서

이름이 안보이네요 ㅋㅋ

 

여러가지 페스츄리 메뉴를

다~ 만나 볼 수 있는 이집

오랜만에 정말 너무 마음에 쏙~ 드는

카페 발견에 너무 신났답니다 ㅋㅋ

 

황도 데니쉬라는

처음 보는 메뉴도 보이고

뒷라인에는 레몬 맛이 나는

메뉴래요 ㅎㅎ

 

이 메뉴는

단게 너무너무 땡길 때나

카라멜이 땡길 때?ㅎㅎ

 

무튼 제과 메뉴 하나를 딱 고르고

 

음료를 주문하러 카운터로 고고

 

음료가격은

다른 곳들 보다 1천원 정도~

업 !

 

그리고 참 몰랐지만

 

삼송 텐파이프는

브런치 카페로도 꽤

알려져 있었더라구요

 

파스타도 있고

셀러드, 비프스튜, 리조또, 파스타

 

오우... 마음에 쏙 들어요 역시

굿~뜨

 

저흰 커피를 시키고

 

2층 루프탑 가는 길로 이동 !

 

짜잔~

삼송 텐파이프 루프탑 공간 !

 

정말 너무 이쁘지 않은가요...?ㅜㅜ

 

앞에 보이는 텐트는

미리 얘기를 하시면

시간을 정해 놓고

이용 할 수 있답니다 ㅎㅎ

 

이미 안에 모든 좌석이 만석이여서

사진을 못찍은게 아쉬운 공간이에요...

 

한켠에는 피아노도 보이고~

정원안에서 커피 한잔 들기기에

너무 좋은 공간들 ㅠㅠ

 

너무 좋지요?ㅎㅎ

 

 

요기조기 구경하고 나니

주문한 음료와 빵 등장 ~ ㅎㅎ

 

그렇게 메뉴사진을 열심히 찍었는데

이메뉴를 안찍었네요 ㅎㅎㅎ

 

위에는 레몬맛의 아이싱이

토핑 되어 있어요 ㅎㅎ

 

커피와 함께

한겹 한겹 뜯어서

열심히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ㅠㅠ

달지만 시지만.. 맛있어요 ㅠㅠ

 

심지어 사진도 너무 이쁘게 잘나와요

굿굿~

 

오랜만에 발견한

삼송 이쁜 카페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