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프로틴쉐이크 담백한캔 리뷰

by 두나리스트 2021. 5. 27.
728x90
반응형

프로틴쉐이크 담백한캔

간편하고 좋네요! ㅎㅎ

 

다이어터들을 위한

프로틴쉐이크 담백한캔 이에요~ ㅎㅎ

 

원흥 푸르지오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숨어 있어서 몰랐던 새로운 곳의 발견~

 

먹부림을 야무지게 하려면

가끔 이런 프로틴쉐이크로

한끼씩은 대체를 해주어야 한다는 점..

 

근데 가격이 엄청난 깡패입니다

 

6천~7천 대의

어마무지한 가격을 갖고 있지요 ㅋㅋㅋ

 

가격 모르고 간 자의 비명~

 

저는 그냥 밥먹기로 하고

함께 동행한 분은

인절미 프로틴쉐이크를 주문!

 

프로틴쉐이크 담백한캔 에서는

 

프로틴쉐이크 외에도

 

이렇게 프로틴도넛, 스콘도 있으니

운동 전에 하나씩 먹고 운동하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근력운동에도 좋겠지요?ㅋㅋ

 

(사실 운동 잘 모르는 1인)

 

다시 프로틴쉐이크로 돌아와서

 

쉐이크를 주문하면

이렇게 캔에다가 쉐이크를 담아서

밀봉? 해주십니다

 

그런데 쉐이크도 쉐이크지만

가게 분위기 좋네요 ㅋㅋ

 

이쪽에 사는 분들은

아침대신에

여기서 프로틴쉐이크나

도넛, 스콘 먹고 출근해도

좋을 것 같긴해요 ㅎㅎ

 

기다리고 기다렸던 인절미 프로틴쉐이크!

 

동행자분은 한입 먹자마자

다이어트 하기 좋은거 맞냐며 ㅋㅋㅋ

 

달긴 달더라구요

그래도 맛있는 것이 최고 !

ㅋㅋㅋ

 

아침 대용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래 주소 작성드릴게요~ ㅎㅎ

 

원흥역 센트럴 푸르지오 2층

위치해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