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 따봉

by 두나리스트 2021. 7. 4.
728x90
반응형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

뷰 내부 만족스럽네요 ㅎㅎ

 

제부도 안에 위치한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 입니다 ㅎㅎ

 

여기저기 리뷰를 보니

저녁 루프탑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저흰 다음날 점심에 방문 ~!

 

주말이기도 하고

다들 펜션에서 슬금슬금

나오실 때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내부에 손님이 아주아주 가득 했습니다

 

또르르 ㅠㅠ

 

그래도 이쁜 카페는 놓칠 수 없어요

ㅋㅋㅋ

 

바닷가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바닷가를 따라 쪼르르

이동을 했습니다

 

차는 숙소에 잠시 주차를

해놓고 갔는데요

 

뒷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가도 될거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안전히

주차는 그곳에 해놓고 이동을 해찌요

 

제부도 카페들 중 가장 좋은 것 같은 이곳

 

내부는 찍을 수도 없게

정말... 너무 많은 분들이 계셔서

속상... ㅠㅠㅠ

 

이따 커피 뒷배경으로 보셔야 하는

안타까운 이 상황...

 

무튼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에는

디져트 메뉴도 함께 판매중이에요 ㅎㅎ

 

조각케익이 아닌

원형 미니 케이크라 좋더라구요

 

세모는 이제 지겨워지고 있나봐요 ㅋㅋ

 

내부를 찍지 못하는 이 아쉬움은

머신을 찍고...

 

천장도 찍어보고...

 

옷? 근데 저 등은

한동안 인기가 있었던

그 등인가요..?ㅎㅎ

 

비싸다던데 비싼 만큼 이쁘네요

 

저희는 숙소에서 라면을 간단히 먹고 나온지라

커피만 시켜서

 

자리 찾아 삼만리를 했습니다 ㅎㅎ

 

들어가자 마자 자리 있는지

확인 후에 주문하라고 해주시더라구요

 

1층은 이미 만석이라

2층에 올라갔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서

냉큼 자리를 차지하고 앉았습니다

 

2층에 올라가시면 이렇게

루프탑 공간과 내부 좌석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요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의 장점은 바로

 

이 넓은 바다뷰에 있어요

 

2층 내부 좌석도

슬라이딩 도어로 되어 있어서

 

활짝 열어놔주신 덕분에

내부에 앉아도 탁트인 바다뷰를 볼 수 있었답니다

 

+ 더움을 함께 만끽했죠 ^^*

엄청 더웠어요..

 

가만히 있으면 시원해진다는

어머니의 말씀.. 아니더군요ㅋㅋ

 

그래도 탁트인 바다뷰를 보면서

만끽해보는 힐링~

 

제부도 카페 추천!

 

커피 맛도 나쁘지 않아서

호로록 빠르게 한잔 하고

 

제부도 안에 있는 당구장도 가보고

재밌게 즐기고 왔네요 ㅎㅎ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

주소 첨부드릴게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