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도내동 커피명당 [이케아 근처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1. 7. 7.
728x90
반응형

도내동 커피명당

이케아 근처 카페

 

안녕하세요 두나입니다~

오늘은 베이커리 & 브런치가 함께하는

 

도내동 커피명당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고양시 이케아 근처 카페를

찾다보면 사실

뭐 안나옵니다 ㅋㅋ

 

그래서 늘 이케아 바로 옆에

파스쿠치였나.. 그 카페를 갔었는데요

 

도내동 커피명당에는

옆에 주차자리도 넉넉하니

참 좋습니다 

 

반대편길에 위치해 있어서

이케아를 들렸다가 근처 카페인

이곳에 가려면

 

유턴도 해야 할 것이구~

등등? ㅎㅎ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나름 도심권 큰 카페라

힐링하기 좋을 것 같아요

 

도내동 커피명당도

입장하자 마자

 

방문인증과 체온체크를 합니다

카페 내에서도 당연히

마스크를 필수 착용 하고

 

매장 내 이용시간은 아쉽게도

1시간 ㅎㅎ

 

브런치 먹으러 가면

브런치 먹자마자 나와야해요

또르르...

 

여름 한정 메뉴로

수박쥬스도 있고

 

기본적인 커피메뉴들이 있어요

가격은 4~6천 정도

보통의 개인 카페와 같아요

 

저흰 아이스아메리카노

텍아웃~ 주문 해놓고

 

베이커리 메뉴를

신나게 구경 합니다 ㅎㅎ

 

소세지데니쉬, 크루와상,

치즈가 들은 빵~

 

얼그레이 파운드처럼 보이는

조각 케익도 보이구용

 

빵보다는

이렇게 제과 메뉴들이

굉장히 많이 있는 편이에요 ㅎㅎ

 

초코를 이용한 메뉴들이 상당수~

 

저흰 그 중에서

무화과 미니 파운드를 픽해서

커피랑 냠냠 뇸뇸 먹었지요 ㅎㅎ

 

도내동 커피명당 베이커리 메뉴

은근 맘에 드는 구성이였답니다

요기 조기 도내동 커피명당의

인테리어도 구경을 열심히 해보구용~

 

내부는 손님들이 참...

ㅋㅋㅋ 어딜가든 많네요 

 

이집은 좌석간의 거리가 넓고

천정고가 높아서

쾌적한 개방감까지

아주 따~봉입니다 굿!

 

그래도 한쪽을 빠르게ㅋㅋ

찰칵

 

창가쪽 좌석이 참 예뻣는데

이미 만석~

여기 저기

이케아 근처 카페인

도내동 커피명당을 구경하다 보니

 

커피가 나왔네요

 

슬리브가 2가지 색상이여서

같이 마실 때 헷갈리지 않고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주차편리, 커피 맛 괜찮음

내부 좌석 쾌적함,

 

브런치 맛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이 느낌~ !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이케아 들리셨다가 가실 카페 찾으시면

추천 드려보겠습니다 *^^*

 

 

 

반응형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 두낫디스터브 한옥 카페 방문  (36) 2021.07.16
김천구미역 빽다방 방문  (28) 2021.07.08
제부도 수다카페 카페2탄  (12) 2021.07.06
제부도 카페 파이브어클락 따봉  (12) 2021.07.04
여주 노란자전거 빵도 파네용  (34) 2021.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