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구미 두낫디스터브 한옥 카페 방문

by 두나리스트 2021. 7. 16.
728x90
반응형

구미 두낫디스터브

한옥 카페

 

후끈후끈 더운날에 다녀왔던

구미 두낫디스터브

 

한옥 카페 다녀왔습니다 ㅎㅎ

 

여기가 너무나도 신기한게...

 

아파트 단지 앞 동산에

떡 하니 있는 카페여서 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국도 어디쯤 위치 한 곳이 아닌가 했으나

주택가에 있다니 말이에요 ㅎㅎ

 

구미 두낫디스터브는

인생샷과 놀러가서나 찍을 수 있다는

 

숲 배경 샷이 가능한

한옥 카페랍니다 ㅎㅎ

 

건물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마련이 되어 있지만

 

에어컨을 안틀어 주셨던...

온실같은 공간...ㅋㅋㅋ

 

이제 에어컨을 틀어주시고 계시겠죠?

 

일단 뭐가 되었던

사진 명소인 것은 맞는 것 같아요

 

이제 메뉴를 살피러

카운터로 ㄱㄱ

구미 두낫디스터브 메뉴는

라떼 종류 중에

 

흑임자라떼, 쑥크림 등

한옥 카페라서

독특한 메뉴 들이 있었고

 

인절미컵빙수스무디,

자두에이드 등

 

타 카페에 없던 메뉴들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두에이드

 

두잔을 주문하고

베이커리 메뉴를 구경했답니다

 

구미 두낫디스터브 베이커리 메뉴는

정말 다양했어요

 

슈가파우더를 듬뿍 올리고 묻힌

팡도르, 소세지빵, 페스츄리 앙버터,

브리오슈에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올린 메뉴까지

 

빵에서 제과까지

좋네요 ㅎㅎ

 

저는 그 중에서!

 

고구마 빵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한창 고구마 빵이 유행했었는데

뒤 늦게 먹어본..

 

자리를 맡아 놓고

여기 저기 사진 명소들도 구경하구용

 

야외 여기 저기 앉을 수 있는

좌석들도 구경하구요

 

저기 뒷편에 온실 공간 자리도

보이네요 ㅋㅋㅋ

(저긴 정말 더워요...ㅠㅠ)

 

등산 할 때 볼 수 있는

내부 지도 같은...ㅋㅋ?

 

정말 볼게 많아 버려서

정신 없었던 ㅋㅋ

 

고구마 빵은 찰빵같은

겉 식감과

 

안에는 진짜 고구마가

으깨져 있는

맛난 빵이였구용

 

자두 에이드는

신맛과 진한 단맛이

어우러져 있었고

 

커피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치만 자두에이드는

자두 칠러처럼 청량감 팍?!의

맛은 아니였다는 점 ㅎㅎ

 

그래도 여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ㅠㅠ

인생샷 명소 카페로

추천 한번 드려봅니다 ㅋㅋ

 

빵 +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두에이드

구미가면

구미 두낫디스터브 한옥 카페

또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따로 마련 되어 있어서

차타고 가시기 괜찮아요~!

 

아래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 방문  (24) 2021.08.02
망리단길 카페 eert (이이알티)  (30) 2021.07.26
김천구미역 빽다방 방문  (28) 2021.07.08
도내동 커피명당 [이케아 근처 카페]  (18) 2021.07.07
제부도 수다카페 카페2탄  (12) 2021.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