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리단길 카페 eert (이이알티)

by 두나리스트 2021. 7. 26.
728x90
반응형

망리단길 카페 eert (이이알티)

이이알티 다녀왔습니다 ㅎㅎ

 

역시 저는 계획적이지 않은 덕분에

추천 카페들을 갑자기

가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 볼 카페는

 

망리단길 카페 이이알티 입니다

 

외관으로 보시다 싶이

저는 영어 철자를 하나씩 읽을

생각을 하지 못 하다보니...ㅋㅋㅋ

 

대놓고 이렇게

eert 입니다~

 

써져 있어도

직원분께 카페 이름을 물어봅니다..*^^*

ㅋㅋ

 

친한 동생과

더운 주말에

열심히 망리단길의

이것 저것을 구경하다가

 

수제 캔디집을 가려고 하는데!!

아뿔싸... 캔디 솔드아웃으로

클로즈를 해 주신 덕분에

 

이곳을 오게 되었죠 ㅎㅎ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예쁜 돌바닥?ㅋㅋ

 

왠지 들어가면서 부터

이미 기분이 좋아요

 

 

입구 바로 정면에

망리단길 카페 이이알티의

주문 하는 곳이 있습니다

 

자리도 주문 후 안내를 해주시구용

 

일단 저는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간 지인은 라떼를 시켰어요

 

원두는 선택 하시면 됩니다

 

참 아쉬운건...

직접 보아도

이 메뉴판은 글씨가

 

너무 너.무 너.무.나.도

작아서 

 

열심히 보아야 한다는 점...ㅋㅋㅋ

 

간단하게

커피, 라떼, 티, 그 외메뉴 입니다

 

다녀오고 나서 찾아보니

tea를 주로 구성 된 카페였어요 ㅎㅎ

 

차를 좀 독특하게 내려주십니다

 

일단 다시 주문 후 ~

 

주문 후 이전에 본 적 없는

울리지 않는 이것.

 

왜냐하면 말이지요?

 

별다방 리저브 매장 처럼

 

자리에 앉고 난 뒤에

앞에서 직원분들이

직접 드립해주시는 과정

 

그리고 차를 내려주시는 것 !

 

모두 눈앞에서 벌어지는

포포몬스를 보여주시기 때문이에요

ㅎㅎ 

 

오랜만에 참 편안하게 커피한잔 쪼르르

하고 왔지요

 

 

이렇게 저희 커피가 만들어 지는

과정을 보고 있자니

 

나오지도 않은 커피가 이미

맛있어버립니다..

 

원두양도 정확하게

물양도 딱 맞게

 

아주아주 행복한 커피타임~

 

커피를 기다리면서

1층 좌석에서 보이는

밖에도 구경해 보고

 

인테리어도 구경하구용

 

2층에도 좌석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화과자도 판매하는 것 같으니

들리실 분들은 꼭 2층도 가보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ㅎㅎ

 

이렇게 저렇게 구경도 하고

커피 내려주시는 것도 보고~

 

드디어 나온 커피한잔

 

전 개인적으로

이상하게 드립커피는 옅은 맛이

많이 나는 느낌이라

(기분탓 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자주 즐기진 않은데

 

솔직히 여긴 꽤 괜찮게 먹고 왔어요 !

 

기계로 푸식~ 해서 마시는 것도

드립도 나쁘지 않네요

 

우유를 잘 소화를 못시키는 저이기에

지인이 시킨 라떼는 어떠한가

물어보았는데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망리단길 카페 이이알티

분위기도 서비스도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이 곳

 

주차는

망원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천천히

걸어가시는 걸 적.극. 추천

아니

꼭 그리 하셔야 합니다 ㅋㅋ

 

주차장이 없는 관계로~

 

주소는 아래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