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 방문

by 두나리스트 2021. 8. 2.
728x90
반응형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

역사투어 2탄~

 

서울역 탑승구층에 위치한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 입니다 ㅎㅎ

 

카페가 여기 밖에 보이지 않아서

들어가 보았지요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커서

놀라웠는데

 

좌석도 많고

신기한 것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요즘 시즌이 참 그런 시즌이여서

그런 것 같기는 해요...

 

무튼

 

서울역에서 기차 타기 전에

배가 고프다?

 

그럼 저는 무조건 햄버거를 먹었었는데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의

베이커리 메뉴들을 보고 있자니

 

꼭 햄버거나 밥을 먹지 않아도

간단히 커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엔 이 곳에서 살포시

즐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스콘(탓네요 ㅋㅋㅋㅋ 세상에...)

요건 좀 마이너스인걸루..

 

앙버터스콘,

크루아상, 조각케익류

 

세모난 조각케익이 아닌

이렇게 네모네모한 케익으로

 

커피랑 먹으면 너무 좋을

메뉴들이 굉장히 많아요 ㅎㅎ

 

약간 미니 빵집 느낌도 나구용

 

오픈케이스 안에

이렇게 다양한 음료들도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ㅎㅎ

 

물은 비싼물이 있어요

 

카페들마다 파는 물이

참 비싸요ㅠㅠ 또르르...

 

그래서 물값에 조금만 더 주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를 한잔

시켜봅니다 

 

생각보다는

커피가격이 그렇게 비싸진

않은 느낌이에요

 

레귤러 4.1

라지 4.6

 

그렇다면 바로 라지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하고 나서

 

카페 밖을 바라보니

 

서울역 몰이랑도 연결 되어 있었어요

결국 참지 못하고

 

커피 들고 아이쇼핑을 했죠..

ㅋㅋㅋ 몰은 역시 구경하는 맛이

너무 좋아요~

 

빈스앤베리즈 서울역점

동생을 마중갔다가 투어해 본

서울역 이곳 저곳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몰도 바로 옆에 있고

마트도 있고

 

먹을 것도 굉장히 많고

생각보다 너무 좋은 곳이였네요

 

서울역에서 허기지는데

햄버거나 밥은 싫다면

 

이 집 살포시 추천드리고 갑니다

 

다음은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