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양양 알커피 캔으로 음료를 주시네용

by 두나리스트 2021. 8. 26.
728x90
반응형

양양 알커피

캔으로 안전하게 이동

 

이전에 올려드렸던

양양 코스터 옆에 위치한

 

알커피 [AL Coffee]

 

입니다 ㅎㅎ

 

새로 생긴 카페일까요?

외관도 너무 깔끔하고

안에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양양 알커피도

내부 좌석도 꽤 많고

테라스 자리가 있어서

 

양양 죽도해수욕장 카페로

즐기기 참 좋았답니다 ㅎㅎ

 

의외로 서피비치 쪽 카페들보다

죽도해수욕장이 더 좋았던~

 

사장님이 여자분이셨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랑

 

이런 소소한 인테리어들이

정말 너무나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앉아서 한잔 하고 가도 되었을 것 같아요

 

다음은 서피비치라

아쉬운 마음 가득안고

테이크 아웃~ ㅠㅠ

 

 

 

양양 알커피 메뉴

 

메뉴가 엄~ 청 

엄~~~~청 많아요

 

가격은 물론 비쌉니다

역시 여행지역은 물가가 참

쌔지요?ㅋㅋ

 

여름 한철인걸 감안하여

이해합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L사이즈 커피가 있다는 점이

매우 행복해요

 

가격은 7.0 *^^*

 

양은 타 2천원 짜리

커피와 동일하고

샷은 더 많고 그래여~

 

 

커피가 나오는 동안

또 매장 구경중입니다

 

이상하게도 바다하면 떠오르는

드림캐쳐도 보이고

조개껍질로 만든 소품도 보이구

여행온 기분 물씬~

 

그리고

양양 알커피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팔찌겸 발찌까지 가능한

 

요것 !!!

 

눈에 자꾸 아른거려서

사버렸어요 ㅋㅋ

너무 잘 사온것 같습니다

 

은 or 서지컬이 있는데

은제품으로 구매!

 

아주 잘 차고 있구요

빨리 끊어질 것 같았는데

꽤 버티는 중이에요

 

AS가 필요하면 오라고 하셨는데

지역주민이 아니랍니다 사실..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젤리도

야무지게 챙겨서

 

서피비치로 고고~!!

 

양양 죽도해수욕장 카페 찾으시면

여기 완~전 추천드립니다 ㅎㅎ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