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양양 A3커피 바다뷰 카페에용

by 두나리스트 2021. 9. 12.
728x90
반응형

양양 A3커피

바다뷰 카페 미니멀하니

좋네요 ㅎㅎ

 

아침 모닝커피를 마시겠다며

9시에 오픈하는 카페를 찾아 봤는데

 

양양 A3커피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가보았는데

 

너무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ㅎㅎㅎ

 

서핑보드, 수트 대여도 해주시고

강습도 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사장님 멋쪙

 

 

 

안으로 들어가보니

직접 로스팅까지?

 

와우 정말 좋네요 ㅎㅎ

 

작은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다양한 쿠키들까지~

몇개 쫙 집어올뻔.. 했어요

 

쿠키 너무 좋아요!!!

 

 

메뉴를 살펴보니

커피메뉴도 엄청 많고

쉐이크, 에이드,

빙수까지 있어요

 

너무 좋아요~ ㅠㅠㅠ

 

카운터 쪽에는 좌석이 없는데

 

 

2층에 이렇게

미니멀한 야외 좌석이 있어요

 

테이크아웃을 할 계획이 아니였다면

냉큼 앉아서 커피한잔

호로록 해서 왔을 것 같아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다시 1층에 내려오니

 

바닷가 바로 옆에서도 

커피한잔의 여유를 할 수 있는

자리가 있답니다 ㅎㅎ

 

너무 마음에 쏙드네요 정말

 

그리고 양양 A3커피 건물은

숙소도 함께 있어서

 

다음에 가게 된다면 꼭!

여기로 잡고

 

커피도 마시고 싶을 때마다

마시고 싶어요

ㅋㅋ

 

미니멀한

양양 A3커피 요기조기

구경을 다 마치고 나니

커피가 나왔습니다 야호

 

양양 부근 카페 중

유일하게 9시에 여는

양양 A3커피

 

사장님 너무 잘 마시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ㅎㅎ

 

주소가 나오지 않아서

숙소 주소 찍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