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안스베이커리 롯데김포공항점 메뉴

by 두나리스트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스베이커리

롯데김포공항점

메뉴 살펴보기~!

 

롯데김포공항점 안스베이커리

지나가다가 참지 못하고

냉큼 사온 빵집입니다 ㅎㅎ

 

일단 커피 메뉴부터~

 

그냥 빵집인가 싶었는데

커피랑 팥빙수도 파는 이집 !

 

안쪽에 좌석이 있어서

커피랑 빵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주말에 잠깐 들렸더니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저의 목표는 온리 빵!

 

바로 진열대로 날라갔습니다 ㅎㅎ

 

입구에 있었던

안스베이커리의

특허 취득 기념빵이라는

명란 파파 바게트에요

 

음 명란이라~

일전에 명란 바게트를 한번

어디선가 먹어 보았었는데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지 않아서

패스 ㅋㅋ

 

그런데 바로 옆에 또

명란 바게트?

 

약간 쌉싸름 하면서

명란 맛이 나는 특이한

베이커리 메뉴인건 맞지만

 

다른 빵도 봐야겠네요 ㅋㅋ

 

옆쪽으로 눈을 돌려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는

 

안스베이커리 누네띠네,

러스크,

 

선물용으로 나와 있는

메뉴들도 보입니다 ㅎㅎ

 

오... 먹고 싶어요...

가격을 보니

 

타 베이커리에서 사는 가격보단

조금 낮은 가격인 것 같기도 해요ㅎㅎ

 

요리 조리 둘러보다가

한쪽벽면을 보니

 

안스베이커리 생식빵 코너도

보이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맹~ 빵?ㅎㅎ 

 

소금빵도 보이구...

이런 빵은 그냥 쏙 뜯어서

얌얌 먹어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아이러브 빵...

 

요기조기 여러가지 메뉴를 싹~ 보고

결국 담은 친구들은

 

생도너츠, 소보루 페스츄리 빵

 

어찌하여.. 너무 좋아하는

페스츄리 + 소보루 조합의 빵이 있는지

 

안스베이커리 너무 좋아요 ㅋㅋ

너무 많은 메뉴들이 있고

사람들도 너무 많아서

빠르게 많이 담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 하고

 

포장해온 메뉴들을 먹었는데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생도너츠는 겉에 슈가파우더가

많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페스츄리+소보루 조합

굉장히 좋네요 ㅎㅎㅎ

 

다음에도 이곳에 들릴 일이 있으면

꼭 빵사러 가려구요~

 

맛있는 메뉴가 많은

안스베이커리 ~

주소 남겨놓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