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김포 루프탑 카페 팜트리

by 두나리스트 2021. 11. 8.
728x90
반응형

김포 루프탑 카페

팜트리

김포 라베니체에 위치한

카페 팜트리 입니다 ^^

 

예전에 다녀왔는데

루프탑 공간이 너무너무 예뻐서

이제 포스팅을 드리네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를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포스팅을 살펴보니~)

 

한쪽의 루프탑 공간부터!

 

여름은 도저히 더워서 앉을 수 없지만

봄가을 초겨울까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김포 루프탑 카페

팜트리의 메뉴에요

 

정말 엄청나게 많습니다 ㅋㅋ

캐셔 뒷편으로

칠판 한가득 메뉴가 있지요

 

하지만 전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 가신 분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

 

 

호출기를 저기 올려놓으면

가져다 주셨던거 같아요 ㅋㅋ

 

아닌가?!! ㅎㅎ 가물가물

무튼 테이블 위에 호출기를 올려주시고

 

또 구경하러 ㄱㄱ

 

김포 루프탑 카페 팜트리에서는

이렇게 티종류도 엄청 많아서

 

차를 좋아하는 분들도

들리기 좋은 카페가 아닐까 싶더라구요 ㅎㅎ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김포 루프탑 카페 즐기기!

 

마지막 더위 시즌에 가서 그런가

낮시간 보다는

 

저녁에 가면

참 좋겠죠?ㅎㅎ

 

(지금은 추워서 낮에..ㅎㅎㅎ)

 

무튼

 

실외 공간을 구경하고 난 뒤

실내도 구경했지요 ㅎㅎ

 

카페 내부에는

큰 모형나무들이 있어서

실내도 꽤 쾌적했어요

 

바람쐬러 가실 때 적극 추천👍👍

 

김포 루프탑 카페

팜트리 분위기도 좋고

청포도 에이드 맛도 좋고~

ㅎㅎ 기분도 좋아지는 카페

 

주소 첨부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