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문경카페됴심 사과아이스크림 맛나요

by 두나리스트 2021. 11. 12.
728x90
반응형

문경카페됴심

사과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춥기전에 다녀온

문경카페됴심 입니다~ ㅎㅎ

 

문경여행가시면 추워도

꼭 드셔볼만한 곳이 아닌가 싶어요

 

주 메뉴는 바로

 

오미자라떼

아이스크림 !

 

저흰 밥먹고 아이스크림 먹으러

들렀어요 ㅎㅎ

 

문경카페됴심은

 

이름이 됴심인 만큼...ㅋㅋㅋ

여기저기 됴심이 붙어있어요

 

유리됴심 너무 귀엽다..

 

카페됴심 메뉴

 

참 심플하죠?ㅎ

 

오... 오미자 식혜또 있었네요

 

저희는

오미자 & 사과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주문했어요

 

가족여행으로 간김에

이것저것 다시켜보기!

 

호떡아이스크림 & 그냥 아이스크림

 

호떡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서 안쪽 내부도

구경을 시작했어요

 

 

좌석들이

가게 벽면쪽으로

쪼르르 위치해 있구용

 

한켠에는 식물들도

주렁주렁 달려있어요

요 잼도 사볼까 했는데

잼을 먹지 않아서

구경만 했습니당

 

사과얼그레이잼인데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

 

호떡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이 잼 맛을 볼 수 있으니

맛보고 사실 분들은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카페 외부 미니 간판

오징어는 여기에 이미

달려 있었네요ㅋㅋㅋ

 

여기저기 구경을 열심히 하다보니

드디어 아이스크림이 등장 !!

 

호떡 아이스크림 비쥬얼 나쁘지 않아요 ㅋㅋ

하지만 먹기엔 조금 힘들지요 ㅠㅠ

 

그리고 들고 나가려고 하니

손이 모자랐는데

 

이렇게 담아주시더라구요 ㅋㅋ

호떡아이스크림은 크기가 너무 커서

ㅠㅠ 손으로 들고 ~

 

밖에서 얌얌뇸뇸

 

오미자 & 사과 아이스크림

맛도 좋고

 

호떡 맛도 좋아서

조카님이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ㅎㅎ

 

문경에 놀러갈 일이 있으시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문경카페됴심 이였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