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문경 붐비노 밭 옆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1. 11. 21.
728x90
반응형

문경 붐비노

카페 나들이

 

여행 식사 전 들린

문경 카페 2탄

 

문경 붐비노 입니다 ㅎㅎ

 

그냥 커피만 사서 가려고 했는데

분위기가 괜찮아서

 

냉큼 사르르 찍어 놓았답니다

 

오늘은 문경 붐비노 메뉴 부터 ~!

 

카페도 카페이지만

피자랑 파스타도 파는 집이여서

동네주민분들이 가시기에도

참 좋은 집인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은 좀 있는 편이네용~

아숩다 ㅠㅠ

 

음료는 좀 독특하기도 했는데요

 

기본 커피 메뉴에

 

"미스사이공" 이라는 메뉴가

눈에 톡 들어왔어요

 

그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미스사이공 한잔씩 주문!

 

미스사이공 커피 메뉴는

 

코코넛 스무디 + 에스프레소

 

너무 맛있겠죠..?ㅎㅎ

 

동생의 미스사이공은

한입찬스로 맛보기로 하고

 

여기저기 구경을 했지요

오늘도 역시나 천장샷 !

 

문경 붐비노도

인테리어가 꽤 괜찮았어요

 

인테리어 하시는분들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어쩜 이리 요즘 카페들은

참 예뻐요~

 

문경 붐비노

쇼케이스도 맘에 쏙들어요 ㅋㅋ

초록 식물들도 요기조기

가득하지요

 

조그만한 공간이였지만

이쯤에서 사진한장 찍어도

예쁠거 같구용~ ㅎㅎ

 

여기저기 구경하고 나니

 

음료가 딱 등장 했어요! ㅎㅎ

일단 코코넛쉐이크에 에스프레소!

 

달큰하면서도 코코넛향도 나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다른 카페에서도

코코넛스무디를 팔지만

이 에스프레소를 섞어서 마시면

또 다른 맛이에요 

 

다시 문경은 못가니

서울에서 또 찾으면 마셔야겠어요 ㅋㅋ

 

문경 붐비노 밭옆 카페

루프탑도 있으니

날 좋은날 가보시기를

한번 추천드려볼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