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분당 도넛드로잉 야외좌석이 따봉

by 두나리스트 2021. 11. 27.
728x90
반응형

 

분당 도넛드로잉

라즈베리 도넛 + 커피한잔

 

하루에 하나 올리는 것이 뭐시 그리 힘들다며

오늘은 간단히 사진 두장과 함께

분당 도넛드로잉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내부 좌석만 이용해야하는 카페가

너무 아쉽지만..

 

분당 도넛드로잉도

외부좌석이 정말 너무 예뻐요

 

제가 간날은 외부좌석을 이용 할 수 있을 정도여서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캠핑장 같은 느낌의 좌석들이 있어서

날 좋을 때 풀냄시를 살살 느끼면서

힐링하기 좋은 카페랄까요?!

 

그래도 도너츠 카페이니

도너츠 맛도 꼭 봐야해요 ㅋㅋ

 

저희는

분당 도넛드로잉에서

 

라즈베리 도너츠랑 아메리카도 두잔!

주문을 했답니다

 

땅콩버터 도너츠도 있고

별별 도너츠가 다 있더라구요

 

재고는 늘 빵빵하게 준비해 주시는 것 같았어요

포장해가시는 분도 많구

 

그 중 라즈베리 도너츠는

정말 라즈베리가 아주 한가득 들어있어서

씨를 씹는 느낌까지 ㅋㅋㅋ

 

아주 새콤한 필링이여서

아이고 신데 달다~ 하면서

아주 맛있게 먹고 왔지요 ㅋㅋ

 

분당 예쁜 카페나

바람쐬고 싶은 곳을 찾으신다면

 

분당 도넛드로잉 추천드려요!*^^*

 

주소첨부 드려보겠습니다!

(주차공간도 넓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