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발산 크루아상] 베이커리룬 빵맛집

by 두나리스트 2021. 12. 23.
728x90
반응형

베이커리룬 빵맛집

[발산 크루아상]

 

매일 퇴근길에 보이던

베이커리룬

 

크루아상이랑 몇몇 빵을

파는 곳인데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

 

여기를 가보고 싶었던 큰이유는

 

월~토 10:00 오픈 !

제품 소진시까지만 영업하는

 

베이커리룬 맛은 어떨지요?ㅎㅎ

 

 

일단 베이커리룬의 빵 메뉴는

 

플레인, 고구마크림치즈, 

올리브치즈브레드

크로핀

 

크로핀이라는 빵은 처음 보는데

설탕이 뿌려진 페스츄리라고 합니다

 

참 맛있겠죠??ㅠ ㅠ

 

개인적으로 맹맹한 식빵라인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이 호밀빵 느낌의 빵이 참

먹고 싶었지만 말이지요? ㅎㅎ

 

이날은 크루아상이 땡기는 관계루다가~

 

 

이 많은 크루아상들로

바짝 다가 갔습니다

 

앞에 먼저온 손님들이

하나씩 남은 크루아상을 집지 않기를 바라며...

 

저에게 많은 선택권을 주세여!!!

라고 했지만

 

하나씩 남은건 역시 빨리 팔리네요 ㅋㅋㅋ

 

그리하여 저희는

 

초코크루아상, 생크림크루아상,

뺑오쇼콜라, 기본 

 

총 4가지를 샀습니다 ㅎㅎ

 

크루아상 엄청 커요

기본 빵집의 2.5배정도??ㅎㅎ

계산하면서 카운터에 있던

버터 & 카야잼 프렛즐과

 

신박한 발사믹 올리브 오일 발견

500원 땡큐합니다

 

베이커리룬 빵맛집 으로

추천 드리고 싶었던 이유는

 

크기 만족

맛만족

크루아상 기존 크기의 2.5배

 

초코크루아상- 초코가 많이 묻는 다는 단점이 있지만

맛있음

 

기본 크루아상- 바삭 촉촉 버터향 가득 맛있음

 

생크림 크루아상- 크림이 우유맛이에요 ㅠㅠ 적극 추천..

 

뺑오쇼콜라- 쌉싸름한 초코칩이 꽤 맛있었음

 

단점- 너무 큼ㅋㅋ

 

그래도 적극 추천드리는

베이커리룬 빵 맛집

오랜만에 퇴근길 포장하고 싶은

가게가 생겨서 참 좋네요 ㅎㅎ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발산역 9번출구 쪽에 있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