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속초/고성 바다뷰 카페] 속초 에이프레임

by 두나리스트 2021. 12. 26.
728x90
반응형

속초 에이프레임

[속초/고성 바다뷰 카페]

에이프레임 vs 옆집 스퀘어루트 

안녕하세요 두나리스트입니다~ ㅎㅎ

오늘은 !! 미리 연말여행

속초 여행기를 시작하려고 해요

 

처음 방문한 곳은

 

속초 에이프레임 카페

고성에 위치해 있는

바다뷰~~~ 건물입니다 ㅎㅎ

 

원래는 고성 스퀘어루트를 가려고

주소를 찍고 갔는데

 

옆에 신관처럼 뭐가 생겼나 해서

이동해 보았더니

카페더라구요 ㅋㅋ

 

스퀘어루트는 가보았던 곳이라

 

속초 에이프레임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았습니다

 

카페는

10:00 ~ 19:00 운영

 

브런치를 했던 것 같은데

코시국이라 그런가~

운영을 잠시 중단한데요

속초 에이프레임 메뉴

 

매번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열심히 마셔서

이번엔 여행도 갔겠다

 

가끔 마시는 코코넛스무디+에스프레소인

 

코코넛커피스무디

딸기라떼

 

두잔을 주문했습니다

견물생심인가 사진속에

실물이 있으니 먹고 싶은 이 기분

 

음료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귀찮았던가..

 

무튼 !

 

주문을 하면서 쇼케이스 쪽을 보면

몇가지 케익 메뉴와 함께

 

아이들이 먹기 좋은

간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우산케이스에 들어있는

별사탕이 너무 탐났지만 패스

 

그리고 우측을 보니

속초 에이프레임 카페도

 

스퀘어루트 만큼 쾌적한 바다뷰를

자랑합니다 ㅎㅎ

 

서퍼들의 바다 양양이

생각나는 보드들

 

다들 여기서 인생샷 하나씩

남기고 오시더라구요

(저도 만족 ㅋㅋㅋ❤)

 

길죽길죽하니 잘 나옵니다

 

보드가 있는 쪽으로는

계단식 좌석이 있어서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뒷쪽에서 찍어도 예쁘겠죠?ㅎㅎ

 

그리고 2층을 올라가니

메아리~ 크리스마스 ~

큰 트리도 있고

잠시 잉? 했지만

 

속초 에이프레임 2층 좌석들은

옛날 포스터들을 촤르르 ~

콜라 좋아하시나봐요 사장님!

 

이런 느낌의 좌석이 3~4군데 정도!

 

카페 규모가 굉장히 큽니당

 

물론 스퀘어루트도 큼지막하니

좋아요

 

벽면에 또 콜라사랑

 

저흰 2층에 자리를 잡고

바다를 바라보며 한잔 하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코코넛커피 스무디는 생각한

그대로의 맛이라 나쁘지 않아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딸기라떼는

제 기준에

 

쨍!한 단맛으로..

ㅋㅋㅋ 잘 못먹었다는..

 

가격을 낮추고 덜 달게 주시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건조딸기도 없어도 될것 같아요

의외로 건조딸기가 신맛이 나서

단 라떼랑를 먹다가 건조딸기 한조각 들어오면

놀랍습니다 ㅋㅋ

https://kimhye9313.tistory.com/entry/%EC%86%8D%EC%B4%88-%EC%A0%84%EB%A7%9D%EC%A2%8B%EC%9D%80-%EC%B9%B4%ED%8E%98-%EC%8A%A4%ED%80%98%EC%96%B4%EB%A3%A8%ED%8A%B8-%EC%9E%85%EB%8B%8F?category=759408

 

속초 전망좋은 카페 스퀘어루트 입니다

요즘 휴가철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강원도 속초로 여행을 많이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첫 포스팅으로 강원도 속초에서 금~방 가실 수 있는 속초 전망좋은 카페 스퀘어루트 올려드릴게요~ 참고로

kimhye9313.tistory.com

속초 에이프레임 vs 스퀘어루트

 

2019년 여름가을 쯤 다녀왔던 리뷰에요 ㅎㅎ

지금은 외관이 쪼끔 변했더라구요

비교 고고!

 

 

-메뉴-

스퀘어루트가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에이프레임보다 많은 메뉴가 있어서 좋아요

 

-뷰-

우측에 큰 바위?가 있어서

뷰를 찍기에는

스퀘어루트가 좋아요

 

-인생샷-

요건 에이프레임이

사진찍을 곳도 많고 좋아요 ㅎㅎ

 

- 루프탑 -

두곳 다 있습니다 ㅎㅎ

 

스퀘어루트는 의외의 차분한 분위기랍니다

 

속초 여행을 간다면

두 카페를 하루하루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바다뷰가 이쁜 라인은 고성 카페가

속초시내 쪽보다 훨~~~씬 좋더라구요 ㅎㅎ

(대신 꼭 해떠있는 시간대로 추천!)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