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속초 카페] 보사노바 바다뷰

by 두나리스트 2022. 1. 13.
728x90
반응형

속초 보사노바

바다뷰 카페

 

속초 바다뷰 카페

 

속초 보사노바 입니다 ㅎㅎ

 

이곳은 소나무와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한 곳인데요

인생샷 스팟도 있답니다

 

카페 후면부로 주차하고

앞쪽으로 나오는 틈에 문이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해용 ㅋㅋ

속초 보사노바는

외관부터 독보적입니다

(인근 건물들과 비교해보면은?ㅎㅎ)

 

이렇게 높은 소나무가 있는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서

 

커피도 마시고

바로 앞에 바다도 잠깐

들어가기 좋더라구요

 

속초 보사노바 겨울 시즌 영업시간은

평일 9시 오픈

주말 8시 오픈

 

마감은 9시로 동일해요

 

해지고 좀 있다가 마~감

 

속초 보사노바 메뉴

 

관광지 라인 치고는

생각보다 낮은 가격대에요!

그리고 깔끔한 베이커리 메뉴 구성!!

 

밥먹고 가서 베이커리를 먹지 못한 아쉬움...ㅠㅠ

 

맘모스빵도 있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몽블랑, 앙버터 치아바타도 있고...

그리고!!

 

까꿍 강원도 입니다

ㅋㅋㅋ 

 

아니 감자빵을 1BOX 단위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6개가 들었는데 꽤 큰 상자!

가격도 1마넌

오... 좋네요...?

 

여행선물로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유통기한이 찍힌걸 보니

공장에서 만들고 카페로 납품하는

업체인듯 하옵니다~

마지막 큰 관문

쉬폰 케이크라니요!

ㅋㅋ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얼그레이 + 아이스아메리카노 진짜

기가 막혀요~

 

(그러나 정작 아아2잔 시키고 2층구경)

 

속초 보사노바의 가장 큰 함정은

4층 루프탑 좌석 까지 있는 좋은

큰 규모의 카페인데

 

계단이 진~짜 높아요 ㅠㅠ

제 기준이지만!

 

3층에 인생샷 찍는 곳이 있어서

열심히 2층 구경하고 3층 고고

 

2층 공간은 소나무를 바로 보는

넓은 공간이 있고용~

 

3층은 바로 !!!

속초 보사노바의 인생샷 장소

창문으로 하늘+소나무 뷰로

 

사진을 찍는 공간이 나옵니다!

 

커피 한잔을 하는 그사이에

다들 열심히 사진을 찍으셔서...

뷰만 살짝 보여드리는 중이에요

 

이렇게만 봐도 

저 창문쪽으로 인생샷 각도

딱 보이시련지요 ㅎㅎ

 

푸르른 하늘 + 소나무로

겨울에도 푸릇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속초 보사노바 카페 !

 

예쁜 사진 남기신다면

적극 추천 드려봅니다 *^^*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후면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