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크로플] 마곡역 태산커피 포장해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2. 25.
728x90
반응형

마곡역 태산커피

[크로플] 포장하기

 

마곡역에 위치한 태산커피 포장리뷰~

시작합니다~!

 

지인분 집에서 하나 하시라고

마곡역 태산커피에서 크로플이랑

커피 포장을 해 보았습니다 ㅎㅎ

 

포장은 할인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굿

 

마곡역 태산커피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시면 되오나~

 

저는 사람들이 없는 틈을 타서

카운터로 슝슝

 

주문즉시 조리를 해주셔서

더 좋은 태산의 크로플은

 

왕크로플 or 기본 크로플로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마곡역 태산커피 메뉴판을 보면

 

오.. 포장할인이 아니라

그냥 할인중이였나봐요 ㅋㅋ

오호... 굿굿

 

그러고 보면 할인 전 가격이

비싸긴 했네요

할인 감사합니다

 

메뉴판에 세트메뉴를 찾아보고자 했으나

보이진 않구요~

 

저는 그냥 일반크로플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 

스콘도 있구용

 

오 초코칩, 브라우니 쿠키도 있어요

당땡길 때 들려봐도 좋을 것 같아요

커피도 나름 저렴 커피집보다

그렇게 비싸진 않아서

괜찮더라구요

 

스탬프 적립하면 음료도 1잔 무료

 

크로플이 만들어지는 동안

귀여운 라이언도 구경하고

 

 

약간 느낌있는 테이블도 구경해보고

 

크로플은 역시 태산이라는

2호점 고객님의 코멘트도 구경하니

 

마곡역 태산커피 포장 완료!

 

리뷰를 위해 일단 한번 뜯어봅니다

 

크로플은 다른집들하고 다르게

설탕코팅이 되어 있어서 굉장한 달달함을

자랑 할 것 같습니다

 

실재로 지인분께 후기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꽤 달아서 많이는 못드셨다구 했어요

단걸 많이 못드셔서 그런가?! ㅎㅎ

 

제 입맛엔 딱일 것 같구용

 

사장님이 서비스로 넣어주신 크림이 있었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바닐라 빈을 넣은 듯한

쪼꼬만한 점들이 보이더라구요

 

크림 맛있겠다...ㅠ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포장으로 전해 드린 크로플

기분 좋게 구매했어요

오래 가게 해주세용~

 

커피는 약간 아주 진한 맛은 아니였으나

컵과 홀더가 귀여워서 햅격!!

 

다음에도 간단히 간식을 사서 갈 일이 있다면

들려보고 싶네요 ㅎㅎ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내일 부터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시고

다음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