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디저트] 마곡 망원동 티라미수 가격엄청나네요

by 두나리스트 2022. 2. 8.
728x90
반응형

마곡 망원동 티라미수

[디저트]

 

마곡역 4번출구 부근에 위치한

마곡 망원동 티라미수 입니다 ㅎㅎ

 

간식 생각이 날 때마다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지인분들도 테이크아웃 해주구~

저도 하나 먹어볼겸 바로 방문!

 

마곡 망원동 티라미수 영업시간은 아침 8시~ 저녁 10시

방역방침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저녁늦게 가실 땐 꼭 체크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티라미수들의 단면~ ㅎㅎ

 

- 티라미수란 -

 

에스프레소,브렌디에 담군 스폰지 케이크를

마스카포네 치즈와 카카오가루를

층층이 쌓아 만든 이태리식 디저트

 

입니다만~

요즘은 변형된 것들이 워낙 많아졌어요

망원동 티라미수 처럼요~! 

 

티라미수 외에도 음료메뉴들이 있으니

참고주시구용~

 

요렇게 4개씩만 가능하다는

티라미수 전용 포장 박스도 있어요

1,000원의 아쉬움은 있지만

어쩔 수 없는걸루~ ㅋㅋ

 

본격적인 티라미수 메뉴 사냥을 시작합니다

 

선물용으로 보내드린 메뉴는

몽블랑과 아래 오레오~

그리고 인기인 딸기 티라미슈는

진열대와 뒷편공간까지

가득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사진상의 느낌보다 훨~~씬 작은크기에요ㅠㅠ

가격은 고급진데 ㅠㅠ

양이 ~~~

 

물론 토핑이 좋은 메뉴들을 보면

그럴 수 있겠다~ 싶기고 하면서...

사악합니다 가벼운 디저트는 아니죠~

 

하나만 먹기 양이 많지 않아서

그냥 살때 두개사서 먹을걸...

 

저는 한개만 픽했는데 망고코코넛 티라미수~!

 

얼그레이,딸기,민트 등등

정말 다양한 티라미수들이 있는 건

참 좋습니다 ㅋㅋ 선택장애가 올 수 있죠

 

두번째 사악한 음료들^^

옛날 두유병처럼 생긴 저 쪼매니가

6500, 홍차는 5500

 

또잉??

ㅋㅋㅋ

그래도 퓨레?느낌의

망고와 딸기는 가득 들어 있어요

(그래도 안사먹음 카페에서 먹겠습니다)

여기도 카페인걸..?

 

왜일까요 왜!!

마곡 망원동 티라미수

아직도 비싸다고 생각이 되는지

참.. 맘이 아프지만요

 

어쩔 수 없어요 크기대비

가격은 좀 이해가 안되었어요

 

개당가격에 조금 더 얹으면

호텔가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허브도 얹어 준 망고코코넛 티라미수

한개의 포장이지만 포장은 귀여워요 ㅋㅋ

비닐도 짱짱~

 

맛은~ 음~ 그냥 이쁜맛이에요 ㅎㅎ

망고코코넛은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었구용!

 

그리고 비싸서 다시 안갈 거 같았는데...

조카님 먹일 딸기도 사러 또 갔다는..

ㅋㅋㅋㅋㅋ

 

사람마음이란...

이쁘긴 이쁘니까.. 귀엽고...

그 맛에 사는 건지..

 

두번째 갔을 때도 이 가격인걸 알면서

왜 또 왔을까..

 

딸기와 오레오를 두개사서 전달~

조카는 크림이 느끼하다고 했는데

성인 입맛에는 아주 느끼한 편은 아닙니다 ㅎㅎ

그래도 선물용으로 사가기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