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고양시 예쁜 카페 [드메인]

by 두나리스트 2021. 11. 28.
728x90
반응형

고양시 예쁜 카페

화정 [ 드메인 ]

이케아 고양점을 방문하면

여러번 들려 볼 만한

 

고양시 예쁜 카페

드메인 올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카페 드메인은

어디를 들렸다가 가면 좋으냐~

 

바로바로!

 

* 이케아 고양

* 고양CC

 

이곳들을 가신다면 근처 카페로

위치해 있으니

가실 일 있으실 때 꼭 픽해놓고

가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입구쪽에서 다들 인생샷을 찍고 가시더라구요

(요즘 인생샷이라고 안하나요..?ㅋㅋ)

(깨톡 프사 사진 나옵니다 요기)

 

일단 고양시 예쁜 카페 메뉴!

드메인은 가격이 국도 맛집라인 가격에

딱 알맞는 금액입니다

 

원두는 2가지 타입으로

선택 가능해요 ㅎㅎ

 

저흰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주문했는데 말이죠..?

 

이렇게 맛있는 베이커리 메뉴가

가득해요 ㅠㅠ

 

고양시 예쁜 카페로 소개드리려고 했지만요..?

이렇게 맛난 애정하는 메뉴들로

구성 된 요 테이블.. 최곱니다

 

배불러서 못 먹었는데

조만간 이케아 갈일이 있어서

다시 한번 가려구요 ㅋㅋㅋ

 

요 메뉴들도 먹으러!

 

특히 먹어보고 싶었던

파인코코 크럼블...두둔...

 

*코팜 맛이날라나..?ㅋㅋ

 

독특한 맛이 날 것 같아서

꼭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크럼블 메뉴는 늘 사랑입니다

버터향 + 단맛 나이스~

 

카페 내부좌석은

소파도 있고

이렇게 나무 의자들도 있어요

 

물론 옹도니는 불편하겠지만

인테리어는 이쁘지요

 

낮은 소파좌석도 있고

외부에도 좌석이 있어서

바람쐬러 가기도 좋겠더라구요

 

야외에 주차도 요리조리

많이 할 수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장!

뒷배경에 보시면

자리 엄청 많지요..?ㅎㅎ

 

특히 데이트하러 온 커플들이

많았답니다

 

예쁘다는 것이지요

 

커피맛도 커피같고

잘 마시고 잘 쉬고 왔네요 ㅎㅎ

 

고양시 예쁜 카페 드메인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