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문경카페 승민씨 맷돌커피가 있데요

by 두나리스트 2021. 11. 13.
728x90
반응형

문경카페 승민씨

맷돌커피가 있다고해요

 

문경 투어중 잠시 들린

문경카페 승민씨입니다

 

다른분의 방문포스팅을 보니

맷돌로 드립커피를 해주시던데

저는 머신으로 마셨네용?ㅋㅋ

 

알았으면 드립을 한잔 마셔볼걸~

 

일단 외관!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ㅠㅠ

주택가 사이에 인조 잔다가 아닌

푸릇푸릇 잔디가 깔려 있었어요

 

갑자기 추워지기 전 문경을

방문했을 때라

너무 이쁘고 좋았던

카페였답니다 ㅎㅎ

 

잠시 머무르고 싶은 욕심을 버리고

(가족 여행에 지각쟁이가 되어서 ㅋㅋㅋㅋ)

 

 

 

커피만 한잔 사러 냉큼 들어갔지요

 

오.... 써있었네요 맷돌 드립커피..

아쉽다..

 

일단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내부 구경!

 

 

 

문경카페 승민씨 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을듯한 팥빙수도 있고

이렇게 디저트 메뉴도 있었어요

 

카운터 쪽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있어서

복잡했지만

 

 

가게 이곳 저곳에는

이쁜 찻잔도 전시해 놓으시구

 

서양찻잔 + 동양찻잔

벽면으로 쪼르르~

 

천장에는 예쁜 등도 있어서

구경하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그치만

문경카페 승민씨의

장점은 바로!

 

이 쾌적한 야외좌석

내부에서는

 

통유리 덕분에

개방감 최고의 카페라고

할 수 있는 ~ ㅎㅎㅎ

 

정말... 앉아있다가 가고 싶은 생각이

아주 가득가득 했는데  ㅠㅠ

아쉽네요..

 

겨울보단 봄여름가을 추천입니다

오래오래 장사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문경카페 승민씨 한켠의 자리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어 있는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편안히 차를 마시러 가기도

참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ㅎㅎ

 

다음 포스팅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괜찮은

카페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 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