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커피브라더 역촌점 와플 & 핫도그

by 두나리스트 2021. 8. 28.
728x90
반응형

커피브라더 역촌점

와플이랑 핫도그 테이크 아웃!

 

테이크 아웃과 배달이 전문인

커피브라더 역촌점 다녀왔어요 ㅎㅎ

 

출근길에 직원분들과 함께 먹으려고

이것 저것 주문을 했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픽업을 갔지요~

 

커피브라더 역촌점 음료메뉴

 

역시 저는 아주 큰 1L 아메리카노 한잔

기본사이즈 하나랑

 

커피브라더 역촌점 베이커리 메뉴중

 

홍콩와플 2종

- 생과일 토핑 -

- 애플 -

 

핫도그는

-오리지널 핫도그-

 

의문하나는

인터넷으로 찾았을 때

- 생과일, 오레오, 누텔라&바나나

메이플&시나몬, 로투스, 돼지바, 초코, 애플잼-

 

엄청 많은 메뉴가 있었는데

막상 주문하고 가니까

메뉴엔 없었어요

 

가격도 조금 다른거 같기두 하구

그사이에 오른건지..?ㅋㅋ

 

홍콩와플은 4.4~5.7 입니다

(배달 어플 기준!)

 

무튼 이렇게 저렇게 주문 후

 

메뉴가 아직 다 준비되지 않아서

커피만 먼저 주세요~ 하고

 

기다리는 사이 커피를 뇸뇸

맛나게 마셔 봅니다

 

1L 커피는 배달로 시키면

네모난 보틀로 주시고

 

테이크 아웃은 이 큰 잔에 주시더라구요

 

(네모 보틀 잘 쓰고 있는중 ㅋㅋ

재활용 중입니다)

 

그리고 생과일 홍콩와플 등장!

 

과일 & 생크림...

조합 정말 꿀이네요 ㅠㅠ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생크림도 아주 달지는 않아서

커피랑 함께 사르르 먹는 맛이

아주 좋았답니다 ㅎㅎ

 

그리고 두번째 메뉴인

커피브라더 역촌점의

애플잼 홍콩 와플 ~!

 

생크림이 투머치 하지만

와플맛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맛이여서

열심히 살찌는 소리 들으며...

다 먹었네요 ㅋㅋ

 

다음엔 생크림양을 좀 줄여달라고

요청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오리지널 핫도그 !!

 

음 솔직히 소스나

양배추, 빵 모두 괜찮았는데

 

소세지가 구워서 주시는게 아니라

살짝 데쳐서 주신건지

데치지 않고 주신건지

 

그냥 생 소시지 느낌....?^^*

 

그래서 너무 아쉬운

부분이 없지않아 있네요

 

프렌차이즈 점포인 것 같은데

개선해주시면 아주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 개발팀 화이팅...!

 

그래도

간식 사가고 싶은데 어디서 사가지?

라는 생각이 들때는

이 집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