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원당 하우워즈커피 사진맛집

by 두나리스트 2020. 12. 2.
728x90
반응형

원당 하우워즈커피 사진맛집

 

서울 은평구권에서 다녀오기 좋은

원당 카페

 

"하우워즈커피" 입니다

 

지금 보니 더치-드립-에스프레소

이렇게 다양하게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 곳이였네요 ㅎㅎ

 

원당 하우워즈커피 입구

코로나~ 마스크 착용 필수!

 

마실때를 제하고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해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저도 무섭긴 하더라구요~

 

마스크는 집에서 빼곤

늘 항상 끼고 있는 요즘

 

외출도 슬금슬금

자제하게 되다보니

가보고 싶었던 곳들만

늘고 있어요 ㅠㅠ

 

얼른 모든 곳들을 편안히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원당 하우워즈커피 입장 !

 

2단계 전 방문으로

내부에서 마실 수 있었어요

물론 명부 작성도 필수 !

 

오늘 포스팅 드리는 이곳은

정말 사진 맛집...

맛집 중에서도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에요ㅎㅎㅎ

색감도 분위기도,

 

엔틱가구들, 카펫,낡은 책과 씨디 등

 

추억의 소품들이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틈틈히 보이는

예쁜 그림들이 있었는데요

 

이젤위에 얌전히 올려져있는

분위기 있는 그림들~

음악도 좋았어요 차분한듯하면서

안차분한?ㅋㅋ

 

중간테이블에도

액자로 예쁘게~

 

해바라기도 있고

뒷편 벽면에도 있었네요 ㅎㅎ

 

창가쪽과 벽면에는

아이보리톤의 커텐들을

촤르르~ 예쁘게

주름이 잡혀있는데

이것도 참 예뻣어요 ㅎㅎ

 

가게 구경도 잠시 하고

명부도 작성하고

 

"원당 하우워즈커피 메뉴"

 

하우워즈커피에는

기계로 내려주는 에스프레소 메뉴,

드립커피, 티4종

하우스와인, 샹그리아,

병맥주와 베이커리메뉴까지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에스프레소 메뉴가 아주 많지 않은점이

마음에 쏙 들어요 ㅋㅋ

 

심플한 메뉴구성이 되어 있는 카페를

선호하는 편 !^^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뒤를 돌아보니

큰 소파자리도 보이고

 

둘이 안갔으면 냉큼 앉았을 거에요

폭신하니 좋아보이네요 ㅎㅎ

 

저흰 중앙에 커피머신이 있는

케셔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기다렸지요~

 

그리고 또 

원당 늦게까지하는 카페

사진 맛집 카페 즐기기

ㅎㅎㅎ

 

색감이 너무너무 예뻐서

어디를 찍어도 너무 잘나와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주차는 어려워요!)

 

그래도 추천 드릴만한

사진맛집 ㅎㅎㅎ

 

 

원당 하우워즈커피

20년 12월기준

 

영업시간

점심 12:00~24:00

매주 월요일 휴점주차 불가

 

원당 카페 추천하우워즈커피 ~

아늑한 여유로움을 갖고 싶다면ㅎㅎ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볼게요~

그럼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하트 구독은 사랑입니다~"

-하우워즈유얼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