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장흥 카페 교외선 드라이브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장흥 카페 교외선 드라이브 추천

 

오늘의 카~페 

바로 경기도 양주시 장흥에 위치한

"교외선" 입니다

 

2020년 11월 기준

 

장흥 교외선 영업시간

 

오후 12:00~21:00

매주 목요일 휴무

 

영업시간이 다른 일반적인 카페와살~짝 다릅니다 ㅎㅎ

 

영업시간이 긴편이 아니니참고해서 방문해야 해요
그리고 국도에서골목같은 곳으로 쓱 들어가야 하니

 

목적지 부근부터는천천히 안전히 운전해서들어가시길 추천 드립니다ㅎㅎ

 

 

장흥 카페 교외선의 입구,

 

외벽에는 오래 되어 보이는나무문이 보이고안쪽으로는 현대식 문이 보여요 ㅎㅎ

 

외관이 옛날 집같으면서도 현대적이랄까...?

 

ㅋㅋ 아무렴~ 이쁘면 오케이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큰 대들보가 보이는 것을 보니옛날 집을 개조해서카페로 만드신 것 같아요 ㅎㅎ

 

연남동 일대의주택을 개조한 카페들과는또 다른 느낌이에요

 

은평뉴타운을 지나금방 도착하는장흥 카페 교외선에 가면

 

멀리 드라이브를 나온듯 한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카페 입구를 통해내부로 들어가면

 

엄~~~청 큰 그림을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곳곳에 화분들도 많이 있어서식물들도 감상을 하고

 

안쪽에 있는 카운터에가서

 

장흥 카페 교외선 메뉴를 보고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음료메뉴가 많지 않은카페를 선호하는 편!

 

음료 메뉴가 적은만큼 모든 음료가맛있을 것 같은 ㅋㅋ

 

너무 많으면 왠지... 음료 메뉴에 많이신경을 쓸 수 없는 카페라고 생각되어ㅋㅋㅋ (그냥 개인적인생각~)

 

아무튼~카운터에는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스콘, 쿠키 그리고제일 오른쪽이애플 파이 같습니다

 

저는 음료만 간단히~

 

혼자 바깥공기를 쐴겸 갔던거라이렇게 이쁜 자리를 뒤로 하고

 

제일 안쪽 자리로 이동~

 

여기서 음료사진 찍어봤는데이쁘게 나오는 자리는 역시이곳이 맞습니다 ㅎㅎ

 

음료가 나오기 전

 

장흥 카페 교외선을드라이브 카페로 추천 드리는이~~유

 

카페 밖으로 이동을 하면다른 건물이 2곳이 나타나는데요

 

오른쪽 하얀 벽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카페 입구에서 봤던 그림처럼이 공간안에

 

사장님께서 이렇게전시를 해 놓으셨더라구요

 

직접그리셨는가 싶어여쭙고 싶었으나바쁘신 관계로 물어보지 못하고왔네요 ㅎㅎ

 

그리고 이 건물 옆 황토색 건물도공사중에 있다고 하셨으니

 

조만간 바람쐬러한번 더 다녀와야겠습니다 ㅎㅎ

 

다시 자리로 돌아가는 길~장흥 카페 교외선은여기 저기 볼 곳도 많고넓은 공간에 단독으로 위치한

 

카페여서정말 여유로운 시간을보내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저기 문밖에 보이는 그림전시공간,앞쪽의 넓은 마당,그리고 진돗개 친구도마당에서 여유로이 놀고 있습니다 ㅎㅎ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적절히 진한 맛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여유 한가득 느끼고 온 이날~성공적이였네요 ^^

 

주차는 가게 앞으로 가능하니편안~하게 드라이브 다녀오실 분들께는이곳 추천 조심히 드려봅니다

 

내돈내산 커피한잔 포스팅마치고 다음 카페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