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장칼국수] 왕박골식당 맛집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1. 20.
728x90
반응형

왕박골식당

[속초 장칼국수]

 

속초 여행 찐 맛집

 

속초 왕박골식당 입니다 ㅎㅎ

 

여긴 저의.. 개인적 취향 완전 저격!!

 

딱 봐도 오래된 옛날 맛집이에요 ㅠㅠ

쏘 햅삐~~

 

이상하게도 장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속초 장칼국수집을 찾아봤는데

 

엄머 옛날 분위기의 식당이 있는거죠??ㅋㅋ

여행 마지막날 달려가서 먹은 맛집입니다

 

속초 왕박골식당 메뉴는

아주 간단했습니다

 

꿩물만두, 장칼국수, 꿩만두국

 

꿔~엉?ㅎㅎ 가볍게 패스했는데

옆에서 많이들 드셔서 살짝 궁금해지긴 했던

꿩~ 어느 지방에서 많이 먹긴 하던데

 

저는 아직 한번도 못먹어 봤던거라

장칼국수만 시켰습니다 😂

 

속초 왕박골 식당은

주문과 동시에 면을 새로 하셔서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니

 

천천히 기다려봅니다

 

밑찬은 김치, 석박지라고 하기엔 작은

깍두기~

 

요건 좀 신기해요

짠지? ㅎㅎ 동치미 같은데

맛이 저~기 충청도에서 맛보던

 

짠지의 느낌이 살짝 나면서

독특하더라구요

 

밑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칼국수 맛 제대로 봐야죵!

밑찬들 맛을 보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장칼국수 등장 !!!

 

속초 왕박골식당 장칼국수 나이스 입니다 ㅋㅋ

비쥬얼 좋구용~

국물도 걸쭉하니 좋구용~ ㅎㅎ

 

 

처음엔 전복인가 했던 이놈

소라인것 같습니다 ㅋㅋ

 

해산물을 잘 모르는 저에게 문득 나타나버린

너란녀석 ...

 

소라니..? 소라가 맞다고 합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8천원에

소라도 들어가있고

 

전 만족 대 만족 ㅋㅋ

김가루를 좋아하니

김가루도 더달라그래서

아주 김가루 팍팍 장칼국수로 변신시켜서

먹었습니다 김칼국수인줄 

 

먹다보니 큰 감자도 들어있었어요

다 안익었나 싶었지만 익었쥬?ㅎㅎ

 

아까 짠지같은 동치미 빼곤

전체적으로 저는 대만족

 

된장맛도 꽤 나고

양많으신 분들은 밥하나 시켜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당 ㅎㅎ

 

담에 속초가면 또 먹을집이에요 ㅋㅋ

김가루 추가해서~ 

 

바쁠때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평일 점심때 일찍 도착해서

꽤 편안하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뒷편에 주차장도 있고 하니

편안한 마음으로

속초 여행 맛집 추천 드려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