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기] 건호생생정육식당 가격모르고 먹기

by 두나리스트 2022. 1. 24.
728x90
반응형

건호생생정육식당

[고기]

 

구로에 위치한

윗층

 

건호생생정육식당 다녀왔습니다 ㅎㅎ

 

정육식당이라고해서

밑에 건호 축산물 백화점 안의

고기를 골라서 올라가는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일반적인 정육식당은 아닌가..?

 

올라가서

건호생생정육식당의 메뉴부터

살펴보았더니

 

돼지고기랑 소고기로

이렇게 메뉴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입구 쪽에는 정육을 바로바로 해서

쇼케이스에 넣어놓으셨는데

 

메뉴 외에 다른 부위의 고기들이 있으니

거기서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

 

저흰 항정살 하나

등심덧살 하나

 

항정살 가격은 알겠는데

등심덧살 가격은 모르겠어요 ㅋㅋ

 

나중에 알았는데 똑같이 1.5만원이더라구요

 

정육한 다른고기에도 가격표를

붙혀주시면 좋겠습니다~!!

몇 그람인지도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구용

 

왜냐면 등심덧살은 먹으면서 알았는데

2인분이더라구요

 

양이 왜 많나 했습니다 ㅋㅋㅋ

 

무튼 꽤 괜찮게 먹었으니

 

밑찬들도 구경을 해보아요~

 

건호생생정육식당의 야채들

아주 신선하고 좋습니다

 

파채는 간장아니구 겨자맛!

 

비트를 넣은듯한 채소절임에

쌈무랑 명이나물도 있구용~

 

김치, 순두부 ~!

 

건호생생정육식당은 다음에도

또 갈예정인데

 

바로 이 순두부 때문이에요 ㅋㅋㅋ 크크

순두부 너무 좋아요 사장님~

 

조금은 다른집들과 다른 맛이 나는

된장 찌개에 밥도 시키고

계란찜까지 시켜서

먹고 싶은 메뉴는 다 먹어보기

ㅋㅋㅋ

 

이상하게 이렇게 다 먹었는데 허기진 느낌

왜죠?!!!

 

비빔냉면도 먹었는데?ㅋㅋ

 

건호생생정육식당의 모든 메뉴들은

딱 평균적인 맛이여서

참 좋았습니다 맛은 없지만 않으면 되니까용

ㅎㅎㅎ

 

그래서 소소한 만족감을 갖고

열심히 먹었지요

그리고 요 고구마랑

표고버섯, 양파까지

 

고기기름에 구워먹으면 어찌나 맛있는지

ㅠㅠㅠ 추가 할 걸 그랬네요 .. 아쉽다~

그리고 드디어 메인!!!!

 

건호생생정육식당의 등심덧살이랑 항정살 맛보기

시작을 했습니다 !!

 

항정살보다는

등심덧살이 고기 빛도 좋고

맛도 괜찮았어요 ㅋㅋ

 

다음엔 어떤 고기를 먹으면 맛있을지~

고기 먹고싶네요

늘 포스팅 쓸때마다 배고프고

또 먹고 싶고..

 

무튼 구로 개봉동 오류동쪽에

정육 식당 찾아보신다면

여기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주소 첨부드릴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