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포] 김포 바르미샤브 셀러드바까지

by 두나리스트 2022. 1. 22.
728x90
반응형

김포 바르미샤브

[김포 맛집]

 

생긴지 오래 안된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맛집!

김포 바르미샤브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집은 이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ㅎㅎ

 

아직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평일엔 한가해서 참 좋습니다

 

처음 오픈시즌 보다는

슬슬 사람들이 많아지긴 했더라구요

 

여기 참 좋습니다 가까이 계시면 한번씩

나들이 가셔도 좋을 곳이에요

 

오늘 올려드릴 곳은

 

타워존 4층 식당가에 위치한

 

김포 바르미샤브 집이에요 ㅎㅎ

평일은 15,800

주말은 1천원씩 올라가는 차이가 있구용

 

저흰 중으로 2인!

소고기 양 차이인데

셀러드 바가 있어서

 

소고기는 조금만 했어요

이런 집들은 테이블에 있는

안내판을 한번씩 보고 달려줍니다 ㅋㅋ

 

이용방법이나 맛있게 먹는 법이

쓰여있기 때문이지요

주문후 김포 바르미샤브 셀러드바로 달립니다

샤브샤브를 해먹을 수 있도록

 

야채를 먼저 팍팍

담아서 테이블에 올려 놓고

 

장갑을 낀 뒤 셀러드도 담구용

 

여러번 먹었던

새우살 고로케 ㅋㅋ 굿굿

롯데리아 새우버거 속을 먹는듯

(물론 그 맛은 못따라가지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또 한켠에서 발견한

이베리코 목살구이 !

콩도 같이 볶듯이 요리해서

내어주신 것 같은데

 

저는 괜찮았어요

은근 양념갈비처럼

약간의 양념도 되어 있고

 

(샤브샤브 보다 셀러드바 가득 이용)

ㅋㅋㅋㅋ

셀러드 쪽에

사진에 쪼꼬미 처럼 보이는

맛탕도 많이 먹고

 

메밀매콤면도 셀러드바 갈때 마다

퍼서 먹었어요 *^^* ㅋㅋㅋ

 

샤브샤브를 먹으러 간건지

셀러드바를 간건지 슬슬 목적을 상실

 

마구마구 접시를 채우고 있을 즈음

 

김포 바르비샤브의 국물~

소고기도 나왔어요

 

근데 보시다싶이 말이지요?

고기가 좋다라고 표현하긴 조금 어렵죠?ㅋㅋ

그래도 가격대도 좋고

전 만족

 

온갖야채 마구마구 한번에 넣어버리고

고기도 퐁당퐁당

 

고기의 상태를 미루어 보았을때

바로 담궈서 익으면 꺼내먹기로 합니다

그래도 좀 질기긴해요 ㅋㅋㅋ

하지만 ? 밥같은 메뉴보다

 

셀러드 바를 사랑하는 사람이기에

 

또 셀러드바 직진^^*

 

마늘간장치킨도 있고

스프랑 바지락탕도 있어서

 

샤브샤브 아니라도

저는 가격대비 꽤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요즘 어디가도 15,800 정도..

괜찮은 집은 1인 메뉴값의 평균이 되어가는 시점에

아주 알맞은 곳이라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김포 바르미샤브의

후식으로는 미니뻥튀기랑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뻥스크림을 해먹으라고 하는데

그정도 뻥튀기 크기는 아니기 때문에

카나페처럼 먹어버리기! ㅋㅋ

 

아이스크림 먹고 또 리셋

입안이 개운해 지니

샤오롱 바오 (찌그러졌지만)ㅋㅋㅋ 먹구요

 

나름 디저트와 과일 코너까지

종류가 진~짜 많아요 ㅋㅋ

 

셀러드바로 배채우기 성공.

 

김포 바르미샤브

평일 점심에 한가로이

셀러드바도 즐기고

 

따뜻한 샤브도 드시고 싶다면

 

여기 저는 가성비로 괜찮게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ㅎㅎ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련지요~!

오늘은 어제 보다 덜추워서 참 좋은 날이네요

 

내일까지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다음 맛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