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순두부] 진솔할머니 단품으로 호로록

by 두나리스트 2022. 1. 15.
728x90
반응형

진솔할머니 순두부

[속초 순두부]

속초 여행을 가면 빼먹을 수 없는 메뉴!

바로 순두부 입니다 ㅎㅎ

 

왜인지 모르겠으나 순두부도

필수 코스가 되었지요

황태구이랑요!!

 

저흰 순두부를 먹으러 갔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진솔할머니 순두부 집을 가시기에

 

예전에 갔었던 곳은 뒤로 하고

이집을 가보기로 마음먹었지요

 

근데 말입니다?

 

속초 순두부 집인데

연천의 콩을 이용해서 만드시더라구요

 

속초에 있는 순두부 집들이

다들 그러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속초 여행코스인 순두부는 일단

챙겨봅시다~!

 

메뉴판을 보고 알았어요

 

[초당순두부란]

- 바닷물로 응고 시킨 두부

 

입니다 ㅋㅋ 오..

그래서 강원도 해안가에서는

초당순두부 라는 명칭으로

유명해 진것이군요!

 

저희는

 

초당순두부 / 짬뽕순두부

두가지를 시켰습니다 

 

한곳에서 두가지 해결하기 전문입니다 

ㅋㅋㅋ

 

순두부를 주문하니

두부부침, 감자조림, 젓갈, 시금치

깍두기, 멸치, 마늘쫑

 

요 마늘쫑 신기합니다 ㅋㅋ

그리고 두부조림도 하~얀데

이거 꽤 독특하니 괜찮았습니다 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진솔할머니 순두부 !!!

 

어떤 맛일까요?

 

이렇게 간장이랑 해서

먹으라고 주셨는데

 

간장이랑 같이 먹으니

고소하고 적당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원래 이 맛에 먹는거겠지요?

 

그리고 짬뽕순두부 등장!!

 

바글바글 짱짱하게 끓여주셔서

한소큼 식히고 먹기 시작

 

짬뽕순두부라 그런지

적당한 해물들이 들어있었어요

 

관광지 프리미엄이 붙은 13000가격

ㅋㅋ 그에 비해 해물양은 아주 많진 않습니다

 

속초의 순두부 집들 중에

그래도 리뷰도 많고 해서 갔더니

 

제 생각에는!!! 아주 맛깔나고 찾아갈 집은

아닌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솔직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무난한 밥집 정도로

생각이 드네요

 

물론 하얀 초당순두부는

저는 괜찮았어요 슴슴한 맛에

진간장 올려먹는 맛이 나쁘지 않았거든용 ㅎㅎ

 

직접 두부도 만들어서 판매를 하시기 때문에

시판 두부맛은 아닌점은 합격!

 

오늘은 요정도의 리뷰인 것으로~

마무리를 해보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집

올려드릴게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