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부각집] 태선 김부각 여행선물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1. 12.
728x90
반응형

태선 김부각

[속초 부각집]

 

속초 여행 선물 추천 !

 

안녕하세요 두나리스트입니다~! ㅎㅎ

 

오늘은 속초 여행 오면서 선물 추천 드리고픈

태선 김부각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글을 올리면서

모든 제품 먹거리를 내돈내산으로

이용하다 보니

굉장히 극명한 솔직한 리뷰들을

올리고 있는데요

 

일단 이번 집은 200% 만족 입니다

이 집은

팀원분들의 설날 명절 선물로

주문 예정이구용! ㅎㅎ

 

미리 주문 해놔야겠어요

 

우선 !! 태선 김부각집은

속초 중앙시장 대형주차장

관광수산시장 안내소

건너편 우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갓집 며느리 손맛

한번 볼까요~

 

우선 태선 김부각의 가격은

굉장히 착합니다

포장 된 것들을 보시면

 

1팩에 5000~10000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부각 & 튀각을

구매할 수 있다는 아주 좋은 기회!

 

보통 이런 부각 & 튀각들의

가격은 서울 마트에서 사려고 하면

아주 가격이 사악하기 때문에

 

눈이 뿅~~ ㅋㅋ

 

그리고 속초를 가면 항상

닭강정을 사오거나 하는데

 

꽤 오랜시간 두고 먹을 수 있는

요것이 더욱 좋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 집을 적극 추천 하는 1번의 이유..

 

사장님 내외분 너~~~~무 친절하세요 ㅠㅠ

거의 맛보기로 한통 먹은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요건 황태 부각?ㅎㅎ

 

여기서 알아보는 부각과 튀각의 차이 !!

 

부각 튀각 차이점

 

부각- 찹쌀풀이나 밀가루를 묻히고

말린 뒤 기름에 튀긴것

 

튀각- 찹쌀풀을 바르지 않고 그대로 튀긴것

 

아무래도 부각이 좀 더 고소하겠죠?ㅎㅎ

 

 

그리고 태선 김부각은

메뉴가 정말 아주 심각하게 많습니다

심지어 보지 못했던 메뉴들도 아주 가득해서

 

시식을 자꾸 시켜주셨는데

먹을 때 마다 새롭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고추, 우엉, 콩

 

기본인 김, 다시마

황태, 고구마, 대추 등등

 

제일 새로웠던건

바로 위에 사진 구석에 보이는!

ㅋㅋㅋ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 ㅠㅠ)

 

은행 튀각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개인취향일 수 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 주문 때 꼭!!!! 주문할거에요!

콩튀각도 맛있고 ㅠㅠ

 

그렇지만 저는 왜

이 김부각만 사왔는지

ㅋㅋㅋ 후회중..

 

(사진이 없어서 망고플레이스에서 발췌했습니당 ㅎㅎ)

 

김부각은 종류가 2가지였는데

저렇게 봉투로 넣어서 판매하시는 부각이

더 맛있어요!! ㅎㅎㅎ

 (간식으로 이용중입니다)

 

시중에 파는 과자보다

조금은 건강한 스낵으로 즐겨도

손색 없는 태선 김부각 메뉴들

알랍해요 ㅎㅎ

 

속초 여행 선물 추천으로

올려드리는 이집 !!

 

전 강추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ㅎㅎ

이제 설도 다가오니

시즌이 딱 좋네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